도미노피자 신메뉴 꽃게온더피자 오리지널 후기!


안녕하세요! 

이번에 도미노피자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바로 후기를 가져왔습니당~!

저희는 사실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 피자거든요 캬캬

치킨이고뭐고 피자가 최고..^^

그리고 저는 해산물을 안좋아하지만 그 중 꽃게랑 새우는 아주 좋아해요!

근데 이번 신메뉴에는 꽃게랑 새우가 들어간다고해서 바로 먹어봤어요!

메뉴이름은 꽃게온더피자!!!!!! ㅋㅋㅋ뭔가 어디서 들어본듯한!?

 

 

오랜만에 도미노피자에 들어갔더니

휴먼계정이라고해서 방문포장 40% 할인쿠폰을 줘서 아주 저렴하게 먹었답니다.

원래 가격은 콜라포함한 L사이즈 가격이 35700원인데

피자만 20340원인가에 먹었습니당~

 

 

뭔가 피자말고도 다른사이드 메뉴도 먹고싶어서

집에 있는 오징어링을 구었어요 ㅋㅋㅋㅋ

굽는 동안 남자친구가 가져온 피자!!!!!!꺄우!!~~!~

 

 

멋진..보검찡.....♥ 이...절 보고...웃고 있네요....^^......

 

피자를..아니 보검찡을 열면..!!!

 

 

 

 

비주얼보세여ㅠㅠㅠㅠㅠㅠㅠ

완전 큰 쉬림프링이 하나씩 들어있고

게살이 살짝 구워져서 나왔는데요

꽃게온더피자 라는 이름과는 다르게 새우가 더 눈에 띄는 것은 제 착각인가요..ㅋㅋㅋㅋㅋ

저는 새우를 더 좋아하니깐 상관없지만요~!

 

토핑도 완전 푸짐하고 ㅠㅠㅠ사진보니까 또 먹구싶네요!

좋은건 크게크게! 한번더 상세샷!

 

 

진짜 맛있었어요!

특히 새우 먹을때 완전 ㅠㅠㅠ최고시다!

근데 한 두조각 먹었을 때쯤? 부터는 살짝 물렸어요

제가 느끼한 것(마요네즈 등..^^;)을 싫어해서 그런가 꽃게에 마요네즈 맛이 강하게 나더라구요

이건 그냥 개인차구요!

 

제 남친은 정말 맛있다고 하더군요!

남친은 저랑 반대로 새우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도 아주 잘먹었어요 ㅋㅋㅋ

 

 

 

이건 같이 구웠던 오징어링 ㅋㅋㅋㅋ

급 초라해보이지만 ! 맛있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너무 배불러서 남겼지만요!

 

아무튼 이만원에 이런 피자를 먹을 수 있다니! 완전 핵이득

그리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 피자는 도미노가 최고인것 같아여

토핑 양이 아주 그득그득!

 

해산물 특히 새우, 꽃게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드셔보세요!!!

강추입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