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탄방동] 탄방동 맛집 스바라시라멘 후기!

 

금요일 저녁에는 맛있는거 먹는날인거 다들 아시죠? 쿄쿄

아주 기분좋은날이잖아요!

그래서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영화보기전에 시간도 있고 해서

탄방동 맛집으로 유명한 스바라시 라멘집에서 먹었습니다.

 

사실 후기 남길 생각은 없었는데

안에 인테리어가 완전 취향저격이라서ㅠㅠ이건 후기써야겠다!해서

허겁지겁 사진 찍었었네요~

(근데 예뻐보이려고 필터를 썼는데ㅠ폰에서 볼땐 예뻤는데

컴퓨터로 보니까 좀 별로인것 같네요ㅠㅠ다음부터는 쓰지말아야겠어요ㅠㅠㅠㅠ)

 

저희가 시킨 메뉴는

가장 기본이면서 인기있는 돈코츠 라멘과

소고기덮밥같은그런거랑..정확한 이름이 기억이안나네요!

오코노미야끼! 이렇게 세개를 시켜서 먹었답니다~

 

음식나오기 전 가게 인테리어입니다.

너무예뻐서 사진찍을수 밖에 없게 만드는 그런곳이죠

역시 라멘집답게 일본식으로 꾸며놨어요!

아주예쁘죠?

 

 

저희가 자리를 잘 잡은탓인지

바로 옆에 벚꽃나무가 예쁘게 펴있었죠!

물론 가짜겠지만 쿄쿄 배경이 살짝 아쉽네요~

 

 

이렇게 사진찍고 놀다보니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이게 바로 돈코츠라멘

 

 

 

오코노미야끼

 

 

그 소고기..덮ㅂ....

 

 

맛은 아주 맛있었어요~

저 소고기 밥? 같은것도 완전 맛있구(전 제일좋아해요 이걸 ㅋㅋㅋㅋㅋ)

오코노미야끼도 위에 가쓰오부시도 잔뜩!

안에 문어인지 오징어인지 뭐도 들어있었어요 ㅋㅋ

돈코츠라멘도 완전 ㅠㅠ존맛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아서 적당하게 잘 먹구왔어요!

다음에도 또 가볼만한 맛과 가격이었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거기서 찍은 카와이한 냥이로 안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