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조립컴퓨터 컴스클럽 구매후기!!! 꺄울~

 

안녕하세요!

제가 이번에 생애 처음으로 조립컴퓨터를 샀답니다~


저희 집 컴퓨터가 한..8년..전..에 바꾸고 안바꿨나....ㅎ;

그래서 아주 아주 느렸어요ㅠㅠㅠ




특히나 제일 심했던 증상이 컴퓨터 켜지는데 한 10분 걸리고 ㅋㅋㅋㅋ

그래서 컴퓨터 쓸 일이 있으면 미리 켜두고 딴짓하다가 와서 하곤했죠 8ㅅ8

 

또, 파워가 한번 터졌었나..그래서 그런지

자꾸 컴퓨터가 멈추더라구요? 마우스도 멈추고 화면도 멈추고, 키보드도 멈추고

그래서 재부팅해야했어요....

10분기다렸다가 컴퓨터 멈춰있으면 또 다시 키고 기다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아예 컴퓨터 자체를 하기가 싫어졌었는데,

아빠 일을 도와주느라 컴퓨터를 안할 수 없거든요 ㅠㅠ

 

그래서 아빠를 졸라서!!!! 드디어 컴퓨터를 샀습니다!!!!!!!

 

돈 있으면 브랜드 pc로 구매해도 괜찮겠지만

가격대비 조립식이 훨씬 저렴하고 성능좋게 맞출 수 있거든요!

그래서 조립식을 구매하기로 하고 계속 찾아봤어요.

 

컴알못이라서 부품에 대한것도 잘 모르고 회사도 잘 몰랐거든요.

그리고 조립식 컴퓨터는 사기가 많아서 못믿겠더라고요.

 

그래서 알아보다가 요즘은 인터넷 사이트로 많이 산다고 해서 알아봤는데요.

다나와, 행복쇼핑, 컴퓨존, 컴스클럽 등등 많은 사이트 중에서

다나와랑 행복쇼핑같은곳은 일부러 피했어요

 

가격이 저렴하지만, 입점해있는 업체를 연결해주는 곳일뿐 , 실제적으로 책임져주진 않는다고 해서요.

결국 그나마 남은곳중에 저렴했던 컴스클럽에서 구매했답니다.

 

제가 산 견적입니당~




저는 게임을 많이 즐겨하는 편은 아니라서

그냥 적당히 몇년 쓸 수 있는 정도의 사양으로 구매했어요!

 

배송은 한 3일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주말에 결제해서 수요일에 받았어요~

 

아! 그리고 여기가 좋은점이 조립한다음

여기사이트에서 운영하는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comsclub)에 사진을 올려주더라고요.



계속 이 사진보면서 기다렸죠 후후 두근반세근반 하면서요!꺄우~

 


택배는 아주아주 큰 박스에 이렇게 잘 왔습니당

처음에는 저 박스가 찌그려져있어서 ㅠㅠ혹시나 문제 있을까 걱정했는데

이렇게 위에 파손방지로 공기를 넣어줘서 괜찮았어요!




본체도 이렇게 스티로폼으로 쌓여있었고, 본체 내부에 부품들 사이에도 뾱뾱이가 있네용



그리고 무엇보다도 선이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앗! 그리고 부품들의 정품박스들도 이렇게 같이 넣어주시더라구요.

사실 어떤 사이트에서는 이 정품박스를 받는것도 추가요금이 있떠라구요....3000원인가

택배박스 크기때문인가? 

아무튼 이게 있어야 나중에 A/S받을 수 있고, 또 혹시 정품이 아닌 벌크제품으로 온게 아닌지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작동이 되는지 확인을 해봐야겠죠!?



저는 프리도스로 샀는데요.

키비레이크부터는 윈도우7을 깔려면 뭐 다른 파일을 설치해야한다고 해서

그냥 윈도우 10으로 설치했어요~

다행히(?) 아무이상없이 잘 됩니당. 쿄쿄

ssd가 있어서 그런지 완전 빨리되서 넘 신세계였어요ㅠㅠ



그리고 본체에 이렇게 멋있게 불이 들어오더라구요.

전에 컴퓨터는 이런거 없었어서 ㅋㅋㅋ이거마저 넘 영롱..!


아직 다른것들은 안깔아보고

포토샵 정도만 깔아봤는데요.

아주 빠르고 좋아요! 다시 프로그램들을 설치해야 하는 거 빼곤 ㅎㅎ


ssd성능을 보려면 게임을 해봐야한다던데 ㅋㅋㅋㅋ

꺅 너무 기대됩니당. 


인터넷이라고 조금 많이 걱정했는데, 문제없이 와서 너무 좋네요^^


저처럼 컴퓨터 잘 모르시는분들도 조금만 알아보시면

조립컴퓨터를 사실 수 있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