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삼각대 본젠 KM543 추천 후기!

 

 

 

제가 오늘 배송받은 이 스마트폰 삼각대가 너무 맘에 들고 신나서

기쁜마음으로 이렇게 바로 후기를 쓰려고 컴퓨터를 켰어요!!!!

 

다들 사진찍을때 어떻게 찍으시나요?

셀카로 사진을 찍으면 얼굴만 보름달만하게 나오고

 

 

뒤에 배경, 풍경 하나도 나오지도 않구ㅜㅜ

또 남한테 찍어달라고 하자니 같이 사진 찍고 싶고!

맨날 사진첩엔 혼자 독사진...

모르는 사람한테 찍어달라고 하면 사진이 맘에 안들기도 하구 말이죠

계속해서 부탁할 수도 없는 노릇이구요...

 

그래서 예전에 셀카봉도 써보고 셀카렌즈도 써봤는데요

셀카봉은 뭔가...그 뻗은 손을 가릴수가 없더라고욬ㅋㅋㅋ

그리고 셀카렌즈는 얼굴이 볼록렌즈처럼 굴곡져서 나온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물고기처럼 ㅠㅠㅠ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스마트폰 삼각대가 가지고 싶었는데요

싼 걸 사면 고정력이 약해서 바람에 쓰러질 수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내 스마트폰...액정이 내 아이폰이..! ㅇ0ㅇ!!

 

 

그렇다고 비싼걸 사자니..굳이 이렇게 큰 돈 주고 사야하나 싶어서

계속해서 망설이고 있었어요

 

근데 며칠전에 친구가 커플사진을 보여줬는데

진짜 너무 예쁜거에요 마치 전문 사진기사 찍어준것마냥 ㅠㅠ

그래서 대체 어떻게 찍은거냐고 물었더니

그냥 만원, 이만원짜리 삼각대를 산거라고 하더라구요!

 

그때부터 폭풍검색 !!!!!

ㅋㅋㅋㅋ막상 사려니까 또 싼건 불안하고

블루투스 리모콘은 꼭 있어야겠고 ㅋㅋㅋㅋ

 

제가 살 때 가장 중요시 여겼던 것은

 

1. 일단 가격!

저는 만원짜리는 조금 불안해서

만원~이만원 사이인 것을 사려고 했어요!

 

2. 블루투스 리모콘 필수! 꼭 같이 파는 걸로 골랐습니당

 

3. 무게

무게는 딱히 정한건 아니였지만

너무 가볍지도, 너무 무겁지도 않은 걸로 고르려고 했어요

 

그렇게 해서 고른게 본젠 이라는 브랜드의 삼각대였는데요

후기도 나름 좋고, 가격도 적당하더라구요

근데 또 종류는 왜이렇게 많은지..

막상 사려니까 욕심이 나서 3~4만원짜리 고르게되고 ㅋㅋㅋ

결국에 그냥 에이 아무거나 사자! 하고 사진, 동영상 전용이라고 써있길래

KM-543 이걸로 파워 결제!

 

 

가격은 이만원 초반대였는데

옥션에 오랜만에 들어갔더니 5천원 할인쿠폰인가를 줘서

구성품은 km-543삼각대 + 스마트폰 홀더 + 블루투스 리모콘을 총 18300원에 구매했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제가 샀던 사이트주소 링크에요~

http://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B418826076&frm3=V2)

 


 

 

삼각대 집..? 뭐라고 해야하지 ㅋㅋㅋ케이스? 같은거랑

삼각대랑 스마트폰 홀더 블루투스 리모콘입니다

 

 

 

 

 

저는 삼각대를 한 번도 다뤄본적이 없고

사용방법도 모르는데

그냥 보면 할 수 있을 정도로 쉬웠어요 ㅋㅋㅋㅋ

그냥 고정하고 늘리고 끝!

아주 쉽고 간단하더라구요

 

 

이렇게 스마트폰 홀더도 고정시키고

저 옆에 손잡이 같은걸로 스마트폰 방향을 바꿀 수 있어요!

 

 

이건 최대로 늘린모습!

 

 

 

 

가장 만족스러웠던 점은 생각보다 고정력이 강해서

바람에 흔들릴 거 같진 않았어요 태풍이 아닌 이상ㅋㅋㅋ

다리도 쉽게 잘 빠지고 고정도 잘되구요^^

 

조금 아쉬운점은 삼각대에 살짝 기스가 있더라구요

뭔가,,패인자국?

그닥 심하진 않고 어차피 고정만 잘되면 되는게 삼각대 아닌가요?

그리고 후기에 블루투스 리모콘이 금방 고장난다던데ㅠㅠ

이건 무슨 삼각대를 사도 그럴테니까요 ㅜㅠ

 

얼른 사진찍으러 나들이 가야겠어요!키키

날씨 좋을때 인생샷 건져야하거든요!!!!

생각보다 매우 맘에 들어서 이렇게 후기를 씁니다.

저도 살때 엄청 찾아봤거든요 ..뭐가 괜찮을지..

 

지금까지 스마트폰 삼각대 본젠 KM-543 후기였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