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스바 젤리라니!? (~˘ ▼ ˘)~!!

 

 

 

 

세상에나 제가 편의점을 갔는데 죠스바..! 젤리를 발견했지뭐에요!?

사실 죠스바젤리, 수박바젤리 등 얘기는 들어봤었는데

실제로 발견한건 처음이거든요 ㅋㅋㅋㅋ

 

참고로 cu에서 샀구요!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1200원정도 ? 했던거 같아요!

 

포장지 마저 죠스바랑 똑같죠?ㅋㅋㅋㅋㅋ넘귀욥ㅋㅋ

 

젤리모양도 ㅋㅋㅋㅋ상어 이빨 디테일까지 있더라구요

생긴건 완전 다100% 죠스바였답니당~

 

 

맛은 과연!?

 

함냐

함냐

.

.

.

함냐

 

 

맛도 죠스바랑 완전 똑같았어요!

특히 첫맛이 그 파란색 맛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렌지랑 딸기가 섞인 그맛이에요!

 

포장지에 보니까

얼려먹으면 더 맛있다고 하길래

먹다말고 냉동실 직행!!!

 

한 한시간정도 후에 먹었는데요..

어....얼려먹는거..

얼려먹었다가 턱 나가는줄알았어욬ㅋㅋㅋㅋㅋㅋ

 

얼려드실꺼면 처음에 빨아서 녹여드셔야 해요..^^;

 

음..그렇지만 얼려먹나 그냥먹나 저는..그게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