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기] 제 20회 대한민국과학창의축전 

 





안녕하세요 KNP 입니다.

대한민국 과학 창의축전에 다녀왔어요~

아주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이 아주 많더라구요


우선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했는데요~

사실 서울이 약간 멀어서 시간 내어가기 힘들었어요 ㅎㅎ


우선 뭐가있는지 봐야되니 약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http://sciencefestival2016.com/gnuboard5/bbs/content.php?co_id=210exh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큰 간판이 보이네요~ ㅎㅎ

2016.8.4 ~ 8.7 일까지 입니다.



들어가자마자 아주 잘꾸며져 있더라구요~ 

하트로된 인테리어와 키드 조각물 들이  보이네요~


실내로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엄청 컸습니다.

여러가지 작품과 작은 행사도 많이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A B홀은 큰 기업이 많이 배치가 되어있구요

C홀을 학생들이 있어 직접 참여하여 

만들수 있는 공간이 있었습니다.





볼거리가 아주 많았습니다.

KISTI 에서 한국 슈퍼 컴퓨터 체험도 있었구요.




전기를 효율적으로 사용할수 있는 그런 제품도 

나오더라구요 실용화가 곧 될꺼같네요~ 




중력체험도 해봤습니다 쩜프해서 체공시간이 얼마나

되는지 해봤는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 어떤분이 0.7초가 최고더라구요.

한번뛰니까 너무 힘드네요 그래도 승부욕이 발동해서 몇번 더 뛰어봤습니다.



자기장을 이용한 제품입니다. 멍때리고 몇초간 보게되더라구요. ㅎㅎㅎ



곧 미래 실현될 열차입니다.




정작 구경하느라고 올리고보니 좋았던곳은 많이 빼먹었네요 

시간내어 가볼만한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