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대전 둔산동 카페 "커피스미스" 에서 자몽빙수!


저는 8월 21일날 ㅠㅠ사회조사분석사 시험을 보기로 했는데요

그래서 토요일마다 회사동생을 만나 카페에서 공부하곤 해요!

서로의 중간지점인 시청역에서 보는데요

뭔가 카페에서 공부하면 눈치가 보여서 ㅋㅋ

2층카페를 찾아서 가곤해요 (눈치)



평소에는 시청역 바로 앞에있는 엔제리너스 2층으로 가는데

거기는 학원가이다 보니 사람도 많고

공부하는 학생들도 많지만 분위기가 떠들석한 편이라서

다른 카페를 찾아서 가봤습니당!

원래는 디클레이? 라는 카페를 가기로 했었는데

지도를 보고 찾아가니 ....사라졌더라고요...끕..

망했나봐요......더운데 생고생 ..하..

그래서 그냥 보이는 아무카페나 갔는데

운좋게도 2층카페였어요! 걀걀 개이득~!



저희는 넘나 더운상태였기 때문에 

등에 주룩주룩 땀이 나고있었어요 ㅠㅠㅠ

대전 날씨가 35도였거든요ㅠㅠㅠ자그마치 35도!!!

이런 날씨에 무거운 가방을 매고 거리를 헤맨탓에 ..(핑계)

자몽빙수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뀨ㅇㅅㅇ



근데 계산하는데 가격보고 헉 했어요 ㅠㅠㅠㅠ너무비쨔..

자몽빙수, 아이스아메리카노 두잔에 20600원.....뀨엥..ㅠㅠㅠ

스타벅스, 엔제리너스보다 더 비싸다니ㅠㅠㅠㅠㅠㅠㅠ

그렇지만!!! 결론부터 하면 가격값 했어요! 존맛탱 ㅠㅠㅠ



자몽빙수에 자몽 하나가 통째로 들어간 것 같았어요

자몽 진짜 많구 새콤하니 존맛 !!!!

중간중간 설탕덩어리?같은것들도 들어있어서

달콤 새콤 아주 입안에서ㅠㅠㅠㅠㅠ환상

일단 자몽이 많으니까 맛있더라구요

여긴 독특하게도 섞어먹기 편하게 

빈그릇을 하나 더 주더라구요 ㅋㅋ

아메리카노는 그냥 뭐 평범?

카페 분위기는 가격때문인지

성인분들이 많아서 도란도란 이야기 하는 분위기라서 좋았어요!

여기서 공부 쵸큼..하구^^...ㅋㅋㅋㅋㅋㅋㅋ

맛있게 먹구왔답니댱~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