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측 "'무한도전' 최종 하차…팬들께 죄송" 공식입장발표

 

 

정형돈이 MBC '무한도전'에서 공식 하차 한다는 입장을 발표했습니다....

ㅠㅠ저는 굉장한 무한도전 팬으로 정형돈이 다시 복귀하기를 기다렸는데..

이런안타까운 기사가 났네요.
29일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건강상의 이유로 방송 활동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정형돈 씨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정형돈 씨는 고정 출연 프로그램이었던 '무한도전'에서 하차하기로 어렵게 최종 결정을 내렸습니다.

많은 분이 기다려주시고 변함없는 기대와 격려를 보내주시는 것에

정형돈 씨는 늘 감사하면서도 죄송한 마음을 가져왔습니다.

그러나 '무한도전'에 복귀해 정상적으로 활동하기에는 아직 건강이 완전하게 좋지 않은 상태이며,

이런 상황에서 많은 분이 희망하는 '복귀'를 무작정 미루고만 있는 것은

적지 않은 심적 부담감으로 작용했습니다 "라고 밝혔다고 하네요ㅠㅠ

으헝 앙대....항도니ㅠㅠㅠㅠㅠ

건강이 안좋다고 하더니 아직도 많이 안좋은가봐요..ㅠ

전에 박명수가 복귀설 얘기해서 혹시나 곧 복귀인가?! 하고 기대했건만..

정형돈은 지난해 11월 불안장애로 인해 잠정 활동중단을 선언했었죠....

'무한도전', 종합편성채널 '냉장고를 부탁해' 등 출연 중이던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고 현재 휴식을 취하며 치료를 병행 중으로 알려졌는데 아직도 차도가 없나봅니다..

흑 저는 언제든지 더 기다릴수있는데..하차를 하다니ㅠㅠㅠ흑 너무 슬프고 안타깝네요..
항도니의 복귀를 기다렸던 모든분들이 되게 허탈하고 안쓰러우면서도 그럴것 같아요..

무도 복귀를 떠나서라도 ㅠㅠㅠㅠ어서 나아서 건강해졌으면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