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대전 둔산동 무한리필 돈까스뷔페 "아인방" 갔다왔어요!


요즘 날씨가 엄청나게 더워서 남들은 입맛도 떨어진다는데..

왜때문에 저는 식욕이 돋는거죠...?


이것저것 다 먹고 싶을때는 뷔페가 짱이죠 쿄쿄

그래서 돈까스 무한리필 뷔페인 아인방에 다녀왔습니다!

일단 위치는 둔산동 타임월드 근처에 있어서 찾기 쉬웠어요



주차장은 아인방 건물 지하에 있는데요

생각보다 주차장이 작더라구요

운좋게 딱 한자리 남아있었어요

근처에 유료 주차장이 있는데 거기다가 주차하면 1300원인가?

아인방에서 할인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참고하셔서 주차 하세욥!




가격은 평일 저녁에 가서 12900원이었습니당




돈까스 뷔페라서 그런지

생선까스, 돈까스, 치즈돈까스, 고추까스(?), 갈비돈까스 등

돈까스 종류들이 많았어요

아! 그리고 부대찌개는 1000원 추가하면 

같이 먹을 수 있는데

저희는 그냥 뷔페만 먹어도 배가 부를거 같아서

따로 추가는 안했어요~ 

근데 드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후후 저는 육식주의자라서 

고기만 잔뜩 퍼왔다죠 (뿌듯)

저는 생선까스, 치즈돈까스, 갈비돈까스만 먹어봤는데

역시 돈까스는 치즈죠!

치즈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흘러 나오더라구요ㅠㅠ존맛

치즈는 어디에 먹어도 맛있는거같아요 쿄쿄



먹고 또 한접시 먹고

짜장면도 먹고, 새우도 먹고

아이스크림도 먹었답니다.

음식은 생각보단 다양했어요

분식류인 만두, 순대 등도 있었고,

샐러드 종류도 그럭저럭 있었던 것 같아요

짜장면, 메밀소바, 무슨 사천잡채 등등 면류도 다양했어요




다먹고 좋아하는 새우잔뜩이랑

와플과 케이크 한조각도!ㅋㅋ

요렇게 잔뜩 먹구왔답니다!

음식은 돈까스가 역시 제일 맛있었어요

근데 아쉬운건 해산물 종류는 별로 없더라구요

저는 어차피 해산물을 좋아해서 상관없긴 하지만..^^;


음식들은 다들 적당히 맛있었는데

한접시 먹구나면 거기서 거기더라구요

유명한 뷔페들인 애슐리나, 자연별곡 등에 비하면

음식수는 적긴 적어요

뷔페를 갈 생각이시면 차라리 위에 말한 곳을 추천하구요!

돈까스를 좋아한다!

맛있는 돈까스를 맘껏 먹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아인방 추천해드립니다!!


물론 여기든 저기든 다 맛있긴해요ㅋㅋㅋㅋㅋㅋㅋ.,,(머쓱)

아무튼 다이어트는 물건너 간거같아요....

인생...뭐 다 그런거죠 ....큽 ㅠㅠㅠㅠㅠㅠ




구럼 안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