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월평동 '더바스켓' 다녀왔어요

 

대전 월평동 선사유적지 근처에 '더바스켓' 다녀왔어요.

여기는 치킨과 떡볶이를 같이파는 곳이에요.

맛없을수가없어요..!..ㅜㅜ

전에 떡볶이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어서 가본 곳인데 생각보다 괜찮길래

소개하려고 글 올립니다!

일단 가게 위치는 월평동 선사유적지 옆에 있습니다.

바로 요기! 가깝죠?

 

 

가게내부는 좀 좁은 편이에요.

최대 인원수가 4명? 정도로

테이블들이 작아서 2명~4명이서 가는게 좋은 것 같아요.

저는 항상 커플세트2를 먹는데요.

2명~3명이서 먹기 적당한 양이에요.

떡볶이 1인분에 치킨 한마리였나..?

떡볶이는 맛을 선택할 수 있는데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이 있어요.

저는 항상 중간맛으로 시켜먹는데 그닥 매운거 같진 않아요!

딱 먹기 좋은 정도입니당~

 

 


그리고 떡볶이가 그냥 떡볶이가 아니고 국물떡볶이에요!

이 국물에 치킨을 찍어먹으면 큐울 ~! 존맛bb

 

 

 

 

왜 음식사진을 찍을땐..

입에 넣고 나서야 생각이 날까요?

큽 저만 그런거아니죠...?

먹다말고 사진을 찍어보았습니댜...

진짜 맛있어요 ㅠㅠ

갓 튀긴 치킨에 떡볶이 국물 ㅠㅠㅠㅠ

그리고 제일 중요한 가격!

가격이 싸서 자주 간 것도 있는데요.

가격이 14000원이었나? 정확히는 기억안나는데

저정도 했던 거 같아요!

진심 떡볶이랑 치킨이 있는데

둘이 먹으면 7천원만 내면 된다구욧! (행복)

그리고 먹으면 카페처럼 도장같은걸 찍어주는데 ..

항상 새로운 종이에 도장을 찍어오네요 ㅋㅋㅋㅋ

이것도 저만 그런가여??ㅋㅋㅋㅋ흡 ㅠ

암튼 치킨과 떡볶이는 항상 옳으니까요..!

1인1닭 잊지마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