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이마트 트레이더스 새로나온 메인포크 를 먹어봤어요^^


오랜만에 대전 월평점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갔는데요.

새로나온 피자가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당!

로메인포크 피자인데요. 안에 제육볶음이 되어있고 

뭔지 모르겠는..(...) 채소들이 토핑되어있어요 ㅋㅋㅋ

보자마자 뭔가 한국적으로 만들었다는게 느껴졌어요.

그래서 제가 도전해봤습니다!

가격은 14500원으로 일반 피자들보단 비싸지만

항상 이렇게 새로 잠깐 나오는 피자들은 이 가격이더라구요.

이건 인증샷!

허겁지겁 먹느라 사진찍는것도 잊고

한조각씩 먹고 나서야 사진을 찍었네요 뀨뀨 Iㅅㅇ

이렇게 상추인지..? 뭔지 잘모르겠는 채소들과

올리브 그리고 신기하게도 저 고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제육볶음 ㅋㅋㅋㅋ

뭔가 안어울릴듯 했지만

맛은 끝내줬습니당!


피자지만 느끼하지도 않고 좋았어요~

앞으로도 종종 사먹을 것 같네요

아 이거 말고도 바게트피자? 라는게 나왔는데

이건 9900원이었나 9천원 대였는데 먹어보진못했어요.

그냥 바게트 빵에 치즈, 소세지 등이 올려져있었는데

저건 다음에 먹어보기로 하고 못먹었답니다!

다음에 먹게되면 후기 올릴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