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엄청난 사이즈 곰인형이 우리집에 왔어요!⊙▽⊙

 

띵동 ~!

 

 

택배가 와서 헐레벌떡 뛰어나갔는데

 

 

요런 아주 귀여운 노란색의 거대한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이게 얼마나 거대하냐면은...

거의...

제 침대는 슈퍼싱글인데도 

거의 한쪽면을 다 차지할 정도로?

그리고 택배박스가 아주 귀엽죠? (복선)

 

두구두구두구

 

 

두구두구두구두구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짠 ! 열어보았더니

 

 

 

 

이렇게 아주 x100 귀여운

빅사이즈 거대한 곰돌이가 ㅋㅋㅋㅋ웅크리고있었어요ㅠㅠㅠ

우쭈쭈쭈 졸귀탱 ㅠㅠ

저에게는 친언니가 있는데요.

언니 남자친구가 500일 기념해서 택배로 선물을 보낸거더라고요..ㅜㅜ

완전 부럽....

근데 이 사이즈가 정말 ㅋㅋ아주거대합니다.

140cm라는데 감이 잘 안오시죠?

그럴줄 알고 준비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보이시나요?

진짜커요 ㅋㅋㅋㅋㅋㅋㅋ

언니 키가 165cm 조금 넘는데

저 곰인형이 140cm 이라서 거의 사람만합니다.

뀨 졸귀 ⊙▽⊙

 

그리고 저의 후드라이언 ㅠ

작고 귀여운 내새끼..랑 비교샷을 찍어보았습니다.

 

 

 

아주 작죠ㅋㅋㅋㅋㅋㅋ?

비교해놓으니까 더 작아보이네요.

둘다 너무 귀엽 ㅠ.ㅠ

저 큰 곰돌이에게 이름을 지어주었는데요.

보리도리입니다!

언니 남친별명이 보라돌이이기도 하고

아이보리 색깔을 가졌으니까

보리도리에요!

앞으로 아주 예뻐해줘야겠어요ㅜㅜ

보들보들하니 껴안고 있고 싶어져요.

 

 

보리도리는 언니방보다 제 방에 더 자주 있을거 같네요. 쿄쿄

엄청난 사이즈 보리도리의 마지막 사진보고 가세요.

 

 

 

참고로 후드라이언 후기는 아래 링크로가시면 보실 수 있습니당~

 

http://kdh2625.tistory.com/13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