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대전 삼겹살 무한리필 엉터리생고기 다녀왔어요

 

요즘 고기집들은 다 무한리필집인거 같아요.

특히 두툼한 삼겹살 무한리필집이 많이 많이 생기고 있어서

저도 한번 다녀와봤어요

제가 간곳은 대전에 우송대 근처에 있는 엉터리생고기 라는 곳인데 체인점이에요.

바로 이곳입니다.

대학교 근처다보니 학생들도 많고 손님들도 많았어요.

확실히 체인점은 최고까지는 아니어도

최저는 아니라서 좋아요

체인점 아닌 동네에 있는 삼겹살 무한리필 집에 갔을때는

아..이래서 무한리필이구나 싶은 ㅠㅠ그런느낌이었거든요

고기도 질기고 ......

 

엉터리생고기는 맛은 중박정도인 것 같아요!

최고급 고기도 아니지만 맛없지도 않은

그냥 적당한 삼겹살이었습니당 쿄쿄

여기도 고기는 두툼하더라고요.

 

그래도 불판이 센 편이라서 금방금방 익어서 좋았습니다.

적당한 삼겹살을 만원정도에 실컷 먹는다면 완전 행복하죠 ㅠㅠㅠ!

고기는 항상 옳으니까요! (당당)

어때요 맛있어보이나용?

먹고 먹고 또먹고 ㅋㅋㅋㅋ

맛있는건 0칼로리잖아요? 헤헷 Iㅅㅇ

매일 이렇게 먹고 살안찌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ㅠㅠ

하루만 말라보고 싶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행복한 하루였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