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며칠전에 좀 특별한 음식을 먹어봤는데요!
바로 바로 베트남 음식입니당~
저는 베트남 음식의 대표인 쌀국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뭔가 그 특유의 맛이랑...생 숙주의 비린내..?
또 고수까지 올라가 있으면 더더욱 ㅠㅠ못먹겠더라구요!


근데 아는 분이 여기가 저렴하고 맛있다고 하셔서 한번 다녀와봤어요
가게 상호명을 잘 모르겠는데ㅠㅠㅠ이름이 막 그냥 크게
베트남 음식 이런식으로 써있어서요 ㅋㅋㅋ
하지만 찾기 쉬우실꺼에요!
대전 시청역과 가깝습니당~!

 

 

 

여기는 저렴한 가격대신 모든 서비스가 셀프인데요.
메뉴 주문까지 자판기로 하는거에요~
그리고 단무지같은 기본반찬은 앞에서 셀프로 가져오고요!

여기 잘 나가는게 보니까 닭쌀국수더라구요!
저는 앞서 말했다시피 쌀국수 싫어한다고했잖아요?!

 


하지만 이건 달랐어요!
향신료 맛도 강하지 않고 맛있더라구요!!꺄울 완전 내 입맛
양도 많구말이죠 캬캬
오히려 베트남음식 먹어봐야지! 하면서 가면 실망할듯..?

그리고 딤섬이랑 새우볼도 시켰는데 이것도 완전맛있어요
이건 가격에 비해 양이 많은건 아닌데 둘다 굿
안에 들어있는 새우살이 씹히는 맛이 아주좋아요~!!

 

 

 

가격은 메뉴 전부다 3900원!!
요즘 같은 세상에 3900원이라니!!!!

조금 단점이 있다면
테이블이 작고 적게 있어서 불편하구요

설거지를 사람이 안하고 기계로 하나봐요
뭔가 더럽진 않은데 찌든때까진..못닦아주는 그런 느낌..?

그래도 가격대비 아주 괜찮았습니다!ㅎㅎ적극추천!
저는 특히 새우볼이 아주 맛있더라구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