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보고왔습니다!

 

 

 

요즘에 재밌다고 난리인 럭키를 보러갔다왔어요.

일단 출연진부터 믿고 보는 배우 유해진!이 나오니까 ㅋㅋㅋㅋ

뭔가 재밌을 삘이더라구요

이준이 나와서 조금 연기 걱정은 됐지만^^;

뭔가 한국 영화 코미디가 평점 8점이 넘기다니..!

재밌을 거 같고, 입소문도 짱짱해서 보러갔다왔습니다!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성공률 100% 완벽한 킬러!
목욕탕 Key 때문에 무명배우로 삶이 뒤바뀌다?!

냉혹한 킬러 형욱(유해진)은 사건 처리 후 우연히 들른
 목욕탕에서 비누를 밟고 넘어져 과거의 기억을 잃게 된다.
 인기도, 삶의 의욕도 없어 죽기로 결심한 무명배우 재성(이준)은 신변 정리를 위해 들른 목욕탕에서
 그런 형욱을 보게 되고, 자신과 그의 목욕탕 키를 바꿔 도망친다.
 
 이후 형욱은 자신이 재성이라고 생각한 채, 배우로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인생에 단 한번 찾아온 초대형 기회! 초특급 반전!
 이것이 LUCK.KEY다!

 

 

 

 

 

여기서부터는 스포주의!

 

 

 

 

 

 

 

 

 

 

 

 

 

 

 

 

 

 

 

완벽하게 성공한 킬러인 유해진..!

그에 반해 배우의 꿈을 꾸고 있지만, 노력도 재능도 안되는 이준..!

이준은 자살하려다가 너무 더러운 자신의 모습에 ㅋㅋㅋㅋㅋ

씻고 자살하려고 목욕탕에 가게 됩니다.

 

거기서 만나게 된 유해진..!

유해진은 삐까뻔쩍한 옷차림에 비싼 명품 시계를 차고 있었죠.

이준은 보면서 '와..! 멋지다' 라고 생각하지만

유해진의 무서운 눈초리에 신경끄게됩니다.

 

그런데 포스있는 그 유해진이..!!!

비누를 밟아 목욕탕에서 미끄러져 정신을 잃고 맙니다!!

그 때를 틈타 이준은 유해진의 목욕탕 키를 가지고

옷을 바꿔입고 멋진 차림새로 사람들에게 보여주며 으스대고 다닙니다.

그러나 그것도 잠시

현실은 변하지 않죠 ㅠㅠㅠ..

 

 

 

그래서 이준은 유해진에게 다시 돌려주러 병원에 가게 됩니다.

그러나 ㅋㅋㅋㅋ유해진은 기억상실증!!..

그래서 이준은 그냥 유해진의 집에서 그 돈을 쓰며 살게 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유해진은 ㅠㅠ

더러운 집으로 돌아와 다시 열심히 살게 되는데요.

이와중에 ㅋㅋㅋㅋ착실히 사니까 이준과는 같은 상황이었지만

다른 결과로 치닫는걸 보면서많은걸 느꼈어요 ...ㅠ.ㅠ..

역시 사람이 살기 나름이구나 하구요

 

아무튼! 유해진은 자신의 기억을 찾기 위해

자신을 도와줬던 소방대원 조윤희와 친하게 지내며

조윤희 엄마가 하는 김밥 가게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서 자신이 칼을 잘 다루는것을 깨닫게 되죠 ㅋㅋㅋㅋ

그래서 김밥가게는 완전 흥하게되요~

 

그러다 단역으로 촬영장에서 일을 하기도 하다가

감독의 눈에 띄게 되어 비중있는 역을 맡기도 합니다.

그러던 중 유해진은 기억을 찾게 되죠..!

 

 

한편, 이준은 티비와 연결되어 있는 CCTV를 발견하게 됩니다.

거기에는 이상한 여자가 나왔는데 그 여자에 반해

졸졸 쫓아다니며 그 여자의 눈에 띄도록 노력합니다.

그러다 그 여자와 친해지게 되는데

어느날, 방에 숨겨져 있던 유해진의 비밀을 알게 됩니다!

유해진이 킬러라는 것을 알게 된거죠.

사실,..유해진은 킬러가 아닌 킬러인척 하면서

사람을 죽이는 연극을 하고 신분세탁을 하여 해외에서

나가서 살수 있도록 도와주는 사람이었는데 말이죠..ㅠ.ㅠ

 

유해진은 자신의 일이 틀어진 걸 알게되고

그여자와 이준 그리고 자신 셋다 연극을 하여

죽는 연극을 꾸미게 됩니다.

이와중에 유해진을 좋아하게된 소방대원 조윤희까지 껴서

중간중간 코믹한 상황이 나오죠 !ㅎㅎ

 

결국에는 유해진은 그 킬러 역을 관두고

인기많은 배우로 승승장구 하게 되고

이준 역시 정신을 차려 신인 배우로 둘이 같이 연기를 하는 장면으로 마무리 됩니다!

 

재미와 코미디는 있었지만 조금 내용이 읭?스럽긴 했어요

내용자체가....목욕탕 키를 훔치는내용에..

여자 몰카..남의집에서 양심없이 살기..몰래 돈 까지 쓰기..등등

코믹화는 되어있지만 사실 범죄적인 내용이잖아요?

흠...ㅋㅋㅋㅋㅋ

그냥 코미디일뿐이라고 하지만 조금 내용적인면에서 실망스럽긴했어요 ㅠ

그래도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재밌게봤답니당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