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스트레인지" 영화후기!!

 

 

 

10월 26일, 어제 문화의 날이었죠?

딱 마침 닥터스트레인지가 개봉을 해서 보러갔다왔어요!!

개봉전부터 마블영화라고 인기가 아주 많았는데요.

저는 마블영화를 안봐서 혹시나 내용이 이어지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다행히 새로운 인물의 등장이라서 그런건 아닌것 같더라구요^^

 

 

 

저는 마블영화라서 본 건 아니였구

외국영화배우를 잘 아는 건 아니지만, 베네딕트 컴버배치는 워낙 유명하잖아요!

뭔가 잘생긴듯 못생긴듯 ㅋㅋㅋㅋㅋㅋ매력쩌는배우

그래서 사실 이 배우를 보러갔어요

뜻밖의 존잼이었지만요 후후

 

줄거리는 다음과 같아요.

 

마블 히어로의 새로운 시작!
모든 것을 초월한, 역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가 온다!

불의의 사고로 절망에 빠진 천재 외과의사 ‘닥터 스트레인지(베네딕트 컴버배치)’.
 마지막 희망을 걸고 찾아 간 곳에서 ‘에인션트 원(틸다 스윈튼)’을 만나 세상을 구원할 강력한 능력을 얻게 되면서,
 모든 것을 초월한 최강의 히어로로 거듭나는데...

 

 

 

 

아래스포있어요!!!!!!!!!!!!!!!

 

 

 

 

 

 

 

 

 

 

 

 

 

 

 

 

 

 

 

 

 

 

닥터스트레인지는 한 천재 외과의사의 이름입니다.

저는 처음에 마블영화라 해서 닥터라길래 히어로의 힘이 치료 이런건줄 알았네요 ㅋㅋㅋㅋ

아무튼 닥터스트레인지는 뛰어난 기억력 등의 천재적 재능으로 외과의사로서 크게 성공하게됩니다.

그러나 자만심이 가득가득!..

환자들도 자기가 고칠 수 있는 환자만 받는 등

자신의 이름을 떨칠 수 있을정도로 중증의 환자만 골라받는 등..!

자기밖에 모르는 사람이었어요. 물론 여친에게도 말이죠....

 

그러나 이것도 잠시..차사고로 인해 손가락에 철심을 11개나 박게되면서

신경에 문제가 생겨 외과의사일을 더이상 하지못하게됩니다.

스트레인지는 이 사실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여기저기 유명의사를 알아보며 고치려 노력하지만...어쩔 수 없었죠..

그러던 중 척추가 부러져서 하반신마비인 치료가 불가능했던 한 환자가

정상적인 생활이 가능할만큼 완치되었다는 소식을 듣게되고

그 사람에게 비법을 물어보게 됩니다.

 

카타르마지였나..? 암튼 아주 먼 타지에

에인션트 원 이라는 자가 자신을 고쳐줬다고 하여 찾아가게되죠!

결국 여차여차해서 그 사람을 만나게 되고,

처음에는 믿지 못하였지만 그 사람의 위대한 힘을 보고 수련을 하게 됩니다.

 

 

수련을 하는 과정이 정말정말 웃기더라구요.

중간중간 코믹한 요소들이 있어서 빵빵 터져요 ㅋㅋㅋ

 

닥터스트레인지는 뛰어난 공부능력으로 마스터의 자리까지 올라오게되고

케실리우스라는 소위 악당들?ㅋㅋㅋㅋ과 싸우게되죠!

 

 

케실리우스는 에인션트 원의 뛰어난 수제자 중 하나였지만

도르마무라는 힘을 노려 세계를 멸망시키고 자신은 무한한 인생을 살기위해

나쁜쪽으로 빠진 사람입니당!

 

여기서부터는 내용이 그닥없어요

싸우는 장면들이 전부인데, 아주 CG보는 재미가 굿굿!

이 영화는 영상미, CG가 대박인듯해요

저는 아쉽게도 2D로 보았지만 imax추천합니다!!!!

 

아! 그리고 영화끝나고 쿠키영상 2개 있으니까

꼭 챙겨보시고 나오세요 ㅎㅎ

첫번째 쿠키영상은 마블영화와 관련있는 내용인 것 같더라구요ㅠ

저는 마블영화를 본적이 없어서 무슨내용인지는 잘 모르겠었지만

관객들이 웃고 난리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두번째꺼는 막 다 올라가고 늦게나와요!

닥터스트레인지 내용이니까 챙겨보세요~^^

 

예고편이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