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더페이스샵 스트레이트 크림으로 셀프매직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셀프매직 후기를 들고왔습니다!

요즘 머리 한번 하려면 너무 비싸잖아요  ㅜㅠ

월급은 그대로인데..물가는 왜이렇게 점점 비싸지는지..흑

그래서 이번엔 셀프로 매직을 해보기로했어요!

 

제 남자친구는 머리가 원래 곱슬이에요!

반곱슬도 아닌 곱슬!

남들이 보면 진짜 파마한줄 아는 그런 곱슬이에요.

남자들은 머리를 금방금방 자르고 하니까..

조금 손상되더라도 한번 싼값에 해보자! 하고 해보게 되었어요

(ㅇㅅㅇ 헤헷 내머리아니니까)

 

스트레이트 크림은 더페이스샵에서 샀습니다

더페이스샵에서 헤어 관련제품을 1+1이벤트 하고있어서

거기서 원래 한통 6000원짜리인데 두통 사왔어요^^

 

 

 

박스를 열어보면 1제와 2제 크림, 그리고 비닐, 손장갑이 있네요

아쉽게도 빗은 없어서 그냥 다이소에서 500원주고 사왔어요.

 

매직방법은 간단하네요!

먼저 1제를 바르고 모발상태에 따라 10~25분동안 방치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머리를 헹구고, 찬바람으로 말려줍니다.

2제를 바르고 모발상태에 따라 15~25분간 방치한다음

머리를 마지막으로 헹구고 오면 끝!

정말 간단하죠?!

한번 해보겠습니다!!!!

 

 


 

이건 약 바르기 전인데요.

남자친구의 머리는 모발이 두껍고 곱슬이 심한 스타일이에요.

그래서 약바르고 20분정도 방치해두었어요.


 



 


 


제 목표는 ㅋㅋㅋㅋㅋ

완벽하게..찰랑찰랑 그런머리는 별로고

그냥 적당한 반곱슬처럼 자연스럽게

예쁘게 펴지는거라서

대충대충 두피에 닿지않게 조심해서 발랐답니다.

약의 제형이 염색약같은거에 비해 꾸덕꾸덕해서

약이 흘러내리진 않아서 바르긴 편했어요.

 

뒷모습 웃기죠?ㅋㅋㅋㅋㅋ

ㅋㅋㅋㅋ바가지머리같았네요 쿄쿄쿜

 

20분이 지난후에 머리를 헹구고

선풍기로 말린 후, 2제를 바르기전에 고데기를 해주었습니다!

뭔가 고데기를 하면 더 잘펴질거 같아서요.

어디서 본건 있어서..^^...

아쉽게도 제가 가져온 고데기가

조금 큰거였는데 남자들은 머리가 워낙 짧다보니ㅠㅠㅠ

하기 매우 불편해서 제대로 못했답니다ㅠㅠ

하실때는 얇은 판의 고데기로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으앗 아쉽게도 정신이없던 나머지

고데기한 사진은 안찍었네요!

그냥 평소에 고데기로 머리피듯이 쭉쭉 펴줬답니당~

 

그다음에 2제를 바른모습!



 



 


확실히 1제 발랐을때보다 펴진게 눈에 보이죠?!

옆에 짧은 머리는 괜히 고데기에 데일까봐 제대로 못했어요 ㅠㅠ

그냥 앞머리부분이랑 잘보이는 부분만 고데기하고

여기만 약을 발랐습니당!

이번에도 20분방치~~

 

대망의 After!!!!!



 


 


 


어떤가요!!!!?

확실히 Before사진과 비교하면 많이 펴졌죠!!!!!

매직을 했다기에는 뭔가 쫙 펴진 모습은 아니지만

이건 제가 고데기를 제대로 못한탓이에요ㅠㅠㅠ

워낙 판이 커서 거의 못하고 앞머리만 했거든요...

그리고 제 남자친구의 모발같은경우에는

조금 더 오랜시간을 방치해도 좋았을 뻔 했어요!

아무튼 저는 만족입니당ㅋㅋㅋㅋㅋㅋ

딱 제가 원하는 만큼 자연스럽게 펴졌거든요^^

그리고 머리가 짧다보니 약도 굉장히 많이 남아서 ㅋㅋㅋ

다음에 여러번 더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중요한 머릿결 손상도!

남자친구에게 물어보니

딱히 상한건 모르겠고, 오히려 머리가 펴져서 그런가

린스나 헤어 트리트먼트를 한 느낌이라고 했어요!

 

과연 얼마나 이 머리가 갈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만족입니댜 쿄쿄

곱슬이 다시 심해지면 얇은 고데기로 한번 더 시도해봐야겠어요!

그럼 주말 잘보내시길 바래요!

안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