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NP 입니다


짝꿍통장을 개설하였습니다

개설하고보니 통장커버가 ㅠ .ㅠ.... 안습이네요.



개설후 



스마트전용상품을 선택하시면 



짝꿍통장 계좌보기가 있습니다..


기존에 알고있던 홈페서 조회를 해보니 


커플 통장 잔액이 보이지 않더라구요..


많이불편합니다.....







계좌조회 에서 안보여요.ㅠㅠ





계좌보기를 누르면



짝꿍통장 홈이 보입니다.




짝꿍 등록을 신청하면 드디어 커플 비용을 볼수가 있어요




데이터 박스 1004도.... 언제 채워서 할까요?ㅎㅎ..






사서함에 들어가보시면 거래내역이 나옵니다



사실... 엄청 불편합니다...

우선 아이디 비밀번호로 들어가는게아니라.

공인인증서로 들어가야하구요..


뭔가 커플통장이라는데.... 생각보다 메리트가 없습니다.


그래도 짝꿍장이라는 연결고리가 있는거같아 .... 좋아보이네요 ㅎㅎ




기존 통장보다는 확실히 조금 더 낫습니다.


서로가 확인을 할수가 있어 좀더 

절약할수있어서 좋은거같네요~


1004도가 얼마나 있어야되고

어떤게 좋은지 사용해보고 다시 추가해놓겠습니다

안녕~








짝궁통장 글 : http://kdh2625.tistory.com/18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