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페리페라 새로나온 f/w신상틴트 6호,7호!!

 

제가 며칠전에 페리페라 신상틴트가 나왔다고 글을 올렸었는데요

http://kdh2625.tistory.com/226

 

너무 예뻐서 바로 샀었죠!!!

드디어 오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회사에서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고 얼마나 두근두근거렸는지

완전 기대했어요~

 

제가 산 색깔은 6호 여주인공, 7호 아련폭발 색깔이에요

인터넷 발색샷을 보면 뭔가 6호가 말린장미색깔이어서

7호보다도 더 기대했답니당

저는 쨍한 핑크색이나 레드 종류밖에 없는데

자꾸 이색들만 모으게 되더라구요 ㅋㅋ

취향이 소나무입니댜 !ㅋㅋ쿄쿄

근데 이 색은 너무 예뻐서 사게되었어요~

그유명한 Mlbbㅋㅋㅋ

Mlbb는 My Lip But Better의 약자로

벽돌색 또는 말린장미빛 립을 뜻한다고 합니다

 

 

왼쪽이 7호 아련폭발, 오른쪽이 여주인공입니다.

 

 

원래 있던 다른색 틴트들과 비교해봤는데요

맨 왼쪽부터 심쿵주의 틴트, 벨벳틴트 1호, 7호, 6호 순이에요

겉으로보기엔 1호랑 6호가 완전 똑같더라구요

헷갈리실것 같아요 ㅋㅋㅋㅋ

 

 

짠! 손등발색샷입니다

왼쪽이 7호, 오른쪽이 6호인데요

최대한 비슷하게 하느라 필터효과도 다 뺏습니당!^^

왼쪽은 연한 핑크색에 가까웠고

오른쪽은 정말 말린 장미빛색 ㅠㅠ존예

제 톤에 안어울릴수도 있지만 그게 무슨소용입니까

톤알못 ㅠㅠ이지만 개존예....

진심 고급스러워요 ㅠㅠㅠㅠㅠㅠ

안타깝게도 화장을 다 지워서 입술에 직접 테스트는 아직 못해봤어요

내일 출근할때 발라봐야죠

 

기존에 있던 색들과는 달리

나름 연한색(?)들이라서

착색이나 지속력이 떨어질까 걱정이 되긴하는데

내일 발라보면 알겠죠!?ㅎ

암튼 이번 쇼핑은 성공적인거같아요

넘넘예뻐서 인생틴트될 것 같네용 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