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시청역 근처 "도이첸" 도그 먹었어요~


회사동생과 만나 카페에서 공부를 하다가

너무 열심히했나..^^; 배가고프더라구여ㅠㅠㅠ

당이 떨어져써ㅠㅠㅠㅠ

다 먹고 살자고 하는짓인데ㅠㅠㅠㅠ

그래서 시청역 옆에 새로생긴 "도이첸" 핫도그를 먹으러 갔습니다!!!

위치는 대전 시청역 홍쌤토익 있는곳에 있어요~ 

지나가는데 너무 향기로워서..^ㅇㅇ^ 그냥 지나칠 수 없었어요..

몇주전만 해도 없었는데..

새로 생긴지 진짜 얼마 안됬나 보더라고요 

건물도 깨끗 깨끗~

짜잔 비쥬얼보세요ㅠㅠㅠㅠ




보니까 또먹고싶다..

회사동생은 오리지널! 저는 바베큐 핫도그를 시켰습니당



이게 바베큐 핫도그인데요

가격은 콜라 포함해서 4800원이었어요~



이게 바로 오리지널!

이건... 바베큐보다 쬐끔 더 비쌌는데

정확히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근처에 학원이 많다보니

어린 학생들이 주로 많이 먹고

혼자서 먹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맛은 둘다 진짜 맛있는뎀

먹기가 조금 불편해서..

남자친구랑은 못갈거같아욬ㅋㅋㅋㅋ

ㅠㅠㅠ칠칠맞게 다 흘리고

묻히면서 먹었네요~


그래도 존맛이었습니당 ^ㅇㅇ^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