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대전정부청사 근처 맛집 황기순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처럼 평일에 데이트를 했답니다

요즘 돈이 쪼달려서ㅠㅠ

 

어디 저렴하고 맛있는데 없을까 생각하다가

황기순에 가기로 했어요

황기순 아시나요?

개그맨 황기순이 차린 식당인데

저렴한 가격에 나름 맛있어서 사람이 많더라구요

바로 이사람 ㅋㅋㅋㅋ

 

 

체인점도 많더라구요

저는 대전 정부청사 근처인 월평동? 둔산동?에 있는곳으로 갔다왔어요

주차장도 있어서 편리하거든요!

위치는 선사유적지 옆에 둔산동 롯데시네마 바로 근처입니당

 

 

돈까스를 먹으려고 했더니 돈까스 가격이 올랐더군여 ㅠㅠ

황기순은 싼맛에 가는거였는데 조금 아쉽지만..

칼국수와 찐만두를 먹었습니당

맛은 굿굿!bb

저는 칼국수에 양념장 넣어먹는걸 좋아해서

마구마구 넣었다가ㅠㅠ완전 매웠어요!

매우니까 조금만 넣으세요~!

 

 

 

만두는 개인적으로

튀긴만두보다는 찐만두가 더 맛있어요 ㅋㅋ

살도 덜 찌는 기분이고

나름 양심적으로 찐만두로 선택했답니다 ^^;;

 

 

저렴하게 식사를 마치고

돈이 만천원나왔네요! 후훗

아껴서 ㅠㅠ주말에 맛있는거 사먹을거에요...

카운터에 주차권에 도장을 찍을 수 있게 되어있으니

잊지말고 찍으시면

무료로 주차가능하구요!

저렴하게 식사하시려면 이곳도 괜찮은거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