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s사이즈 → 메가사이즈로 무료 Up!

 

며칠전에 티몬인가 쿠팡같은 소셜커머스에서

엔젤리너스 아메리카노s사이즈를 메가사이즈로 무료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쿠폰 5장을 0원에 뿌린적이 있어요!

그때 놓치지 않고 구매해놨었는데

오늘 드디어 사먹어봤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s사이즈는 4100원이었어요

 

 

짜잔!!!!!

정말크죠?

사이즈에 압도되는느낌!

가지고 오면서 깜짝 놀랐답니다 (행복)

사진으로는 잘 표현이 안되지만 ㅠ정말 컸답니다

몇시간을 먹어도 그대로여서

버리긴 아깝고 해서 결국 집으로 가져와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먹었어요 ㅋㅋㅋㅋ

지금도 쿠폰을 살 수 있는지는 모르겠네요ㅠㅠㅠ

 

 

엔젤리너스 홈페이지에서 가져온 사진인데요

s사이즈와 메가사이즈 비교사진이에요 

얼마나 크신지 감이오시나요?

6천원에 팔고있는걸 2천원이나 절약해서 먹었네요 후후

기분이 좋은 하루였답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