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로트리 센슈얼 립 코트 3호 핑키코랄

로트리에서 며칠전에 페이스북 이벤트를 했었어요

신규가입하고 로트리 페이지를 좋아요 누르는 거였나?

아무튼 간단한 이벤트였는데

이게 운좋게도 당첨이 되었답니다!

그래서 로트리 센슈얼 립 코트를 소개합니다 쿄쿄

색깔은 랜덤이었는데

저는 3호 핑키코랄 왔어요

다행히 무난무난한 색깔이죠?

발색샷입니다

최대한 보정없이

비슷한 색깔로 찍으려고 찍었는데

조금 연하게 찍힌거 같아요

저거보다 조금 더 쨍한 느낌이 있습니당

느낌은 립글로즈 같고

살짝 광택이 있어서 이쁘더라구요!

문질러 보았더니

저런 질감..!? 표현이 잘 안되네요 ㅠㅠ

아무튼 부드럽게 잘 펴집니다ㅋㅋ

아직 바르고 나가지않아서

지속력 같은 것은 모르겠지만

이벤트로 받은거니

좀 맘에 안들면 어때요 ㅋㅋㅋ?

쿄쿄

아무튼 자주 바르고 다닐것 같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