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대전 월평동 맛집 낙지명가


데이트 하면서 맛집 많이들 찾아다니시죠?

커플이 되고나서 맛있는거 많이 먹으러다녔는데요 쿄쿄

 

 

맨날 가던데 말고 새로운 곳이 가고 싶어져서

찾아보던 중에 정말 맛있는 집을 알아냈답니다!

바로 대전 월평동에 있는 낙지명가 라는 곳인데요

 

 

 

 

원래는 비가 오는날, 갈만한 곳이 없어서

가봤는데 존맛!!!이라서 자주 가게 되었답니당

처음 간 날에는 낙지불고기뚝불이라는것을 먹었는데

생각보다 맛있고 저렴한 가격(저녁 기준 8000원)에

다시한번 찾아오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후기를 올려보려고 

사진까지 찍어왔답니당 ㅎ.ㅎ

 

이번에 시킨 메뉴는

낙지갈비탕(10000원)이었는데요

낙지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어서 깜놀 ㅋㅋㅋㅋ

그치만 저는 낙지를 별로 안좋아하기때문에 ㅋㅋㅋ

남친의 입으로 고스란히 들어갔답니다 쿄쿄

밑반찬도 푸짐하니 아주 맛있게 잘먹었답니댜

그런데 계산할때 ㅠㅠ주인분께서

다음에는 가격이 오른다고 하시더군요 ㅠㅜㅜㅜ

얼마로 오를지는 모르겠지만

맛있어서 자주 갈것 같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