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대전 전민동 한방삼계탕

 

7월 17일! 일요일!

내일이 바로 초복인데요

다들 삼계탕 드셨나요?

여름을 잘 보내기위해서는

초복, 중복, 말복에 삼계탕을 먹어줘야하잖아요?

그래서 먹고왔습니당 헤헷

 

 

대전 전민동에 있는 한방삼계탕이라는 곳인데요

여기는 예전부터 맛집으로 유명했다고 해요

제가 갔을때는 저녁시간이고 주말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서 15분정도 대기시간이 있었습니다

덕분에 동네 한바퀴 걷고 왔네요 !ㅋㅋ

 

 

 

드디어 기다리던 삼계탕

진짜 맛있겠죠?

안에 밤, 찹쌀, 인삼, 칡, 은행, 대추 등등

이런 몸에 좋은 재료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고기도 연하니 제 입맛에는 딱! 맞았어요

하나도 안남기도 다 먹었답니당 키키

가격은 한명당 11000원 조금비싼편이지만

맛있으니까 용서가 되네요 ^^

참고로 중복은 7월 27일

말복은 8월 16일이라고 하니까

삼계탕 맛있게 드시고

원기회복하세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