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저렴한 지갑 구매했어요!



해외직구 다들 해보셨나요?

저는 해외직구는 어려워서 타오바오, 아이허브 정도밖에 해본적이 없어요

그런데 이번에 새로 산 지갑은 

알리익스프레스 라는 곳에서 샀습니당

알리익스프레스는 해외직구이긴 하지만

배대지가 따로 필요없어서

구매가 쉬운 편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가입방법은

따로 적진 않겠습니댜!

초록창에 검색하시면 많이많이 나오니까

참고하시길바래요~)

회원가입하면서

그냥 한국 주소를 영문으로 바꾸어서 

등록해놓으면 배송이 되요! 참~ 쉽죠잉?

네이버에 영문주소변환 이라고 검색하면

아래와 같이 쉽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저는 작은 가방을 매고다니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큰 지갑을 선호하지 않아요 ㅠㅠ

큰 지갑은 무겁고 무겁고 또 무거우니까여..!

그래서 한동안 목걸이 지갑을 들고 다녔는데

이거마저 때가 타서 뭘로 갈아탈까 하던 중에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아주아주 예쁜데

저렴한 지갑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이것!!!!!!

존예져 ㅠㅠㅠㅠ? 


정말 한눈에 반해서 모든 색상을 구매할까하다가

갈색으로 구매했답니댜

색상은 검정, 갈색, 레드 이렇게 세가지가 있어요!

(하지만 후회하고 다른색깔도 

마저 구매해서 배송 오고 있어요ㅋㅋ)


이제 실제샷 보여드릴께여!ㅠㅠㅠ










완전완전 예뿌죠ㅠㅜㅠㅜㅜ?

색상은 조금 어둡게 나왔지만

버건디스럽기도하고

아주아주 만족입니댜

가장 만족인 것은 

싸구려 같지 않다는것!

이게 바로바로 5.71달러라는것

한화로 약 7천원 정도 밖에안하는거에요!!!!!

믿겨지시나요ㅠㅠㅠㅠ

지퍼도 있어서 동전을 수납하기에도 좋고

카드수납공간도 많고

정말 너무예쁘고 맘에듭니댜!


같은제품인지는 모르겠지만

한국에서는 비슷한게 

몇만원에 팔더라구요..

여기서 사길 정말잘했죠ㅎㅎ


아 그런데 배송기간이 좀 긴게 단점이네요ㅠ

배송기간은 넉넉잡아 3~4주 잡으셔야합니댜

추가요금을 내시면 

더 빨리 도착하는것도 있지만

싸게! 저렴하게! 사는 재미니까요^^


혹시 어디서 샀나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링크 걸어둘께요~


http://www.aliexpress.com/item/TOP-QUALITY-100-True-Leather-Wallets-Zippered-Wallets-and-purses-WP317/32617826385.html?spm=2114.13010608.0.75.HTR4ox


저렴한 지갑인데도 이뿌죠?

해외직구 할만하네요 ~ 

헤헷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