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휴대용 선풍기

 

-------------------------------------------------

 

뜨거운 더위 .....다들 어떻게 견디고 계신가요?

아직 7월밖에 안됬는데

벌써 30도가 넘어선지 오래네요ㅜㅜㅜㅜ

저는 더위도 많이 타서

벌써부터 여름견디기가 두려워지는데요

그래서 ! 이번에는 휴대용 선풍기 후기를 가져와봤습니당~

 

 

바로바로 마블 휴대용 선풍기

아주아주 귀엽죠?

캡틴 아메리카가 그려져있고

날개가 없어서 다칠우려도 없어서 좋은 것 같아용ㅎㅎ

목에 거는 줄이 있어서

목에 걸고 다니면 얼굴에 바람이 솔솔~

소음은 그닥 큰 편은 아닌 것 같아요

그래도 조용한 곳에서 사용하기엔 무리가 ㅜㅜ있을 듯 싶습니당

바람 세기는 딱히 조절하는 것이 없는데

적당히 시원하게 잘 나오네요~ㅎ

 

 

단점이 있다면

제 머리카락이 길어서 저 구멍사이로 들어갈까봐 겁이 나는데요

딱히 신경을 쓰고 다니진 않는데

아직까지 그런일이 없네요~!

그래도 혹시 모르니 조심하시구

더운 여름철! 필수템으로 하나씩 장만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당

 

 

대전 근교 계곡 및 튜브인증샷 http://kdh2625.tistory.com/9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