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젤란 물놀이튜브 초대형 120cm 성인용튜브 후기




이번 여름 벌써부터 덥기시작한데요

전라남도 완주에 있는 동산계곡과

전북 진안에 있는 운일암반일암 계곡에 가기위해!

물놀이 튜브를 장만했어요^^

성인이 되고나서 튜브는 처음사서 사이즈를 뭘로 사야할지 한참 고민했어요~

이왕 사는김에 큰거로 사자 해서!

초대형으로 120cm로 구매를 했네요~^^
근데 이 사이즈는 정말 정말 크니까
여자분들은 100cm로 구매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ㅜㅜ
저는 오히려 너무 커서 불편했네요
그래도 공기도 빵빵하고
뒤에 목받침도 따로있어서
즐겁게 잘놀다왔어요~
저렴한 가격치고는 아주 훌륭했습니당 :)

 



참고로 제가 산건

연두색 120cm였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