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어퓨 퓨어 블록 내추럴 데일리 선크림 SPF45/PA+++

 

--------------------------------------------------------------------------------

 

 

이제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여름인데요ㅠㅠㅠ
땀도 줄줄 나고 햇빛도 강하고
아주 죽겠어요.....

 


이런 더위에 선크림 꼭꼭 바르고 다니시죠?
자외선 차단은 필수니까요!

저는 이 선크림을 거의 몇년째 쓰고있는데
유명템이니 다들 아시죠?
겟잇뷰티 1위도 했던 제품입니다

선크림을 바르기 싫어하는 이유 중 하나가
하얗게 얼굴이 뜨는거랑
그 발림성..!
잘 안펴발라진다고 해야하나요 ㅠㅠ?
이게 너무 싫었는데
이 제품은 로션같은 제형에
백탁이 1도없어서 제가 자주 사용하게 된 제품이에요
저는 지성피부면서 여드름이 있는 피부라 그런지
조금 기름이 지는건 있는것 같은데
파우더 처리해주면 되니까요^^;

딱히 여드름이 나는것 같지도 않았어요

참고로 눈에 들어가면 살짝 따가우니 조심하세요!

 

무슨 제품을 사용하시던
자외선차단제! 꼭 챙겨바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