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서 다용도 선반을 구매했어요

책상위가 너무 지저분한 것 같아서 정리해야지 하고 있었는데

다이소에서 5천원에 2단선반을 팔더라구요~^^

이건사야해! 하고 샀는데 생각보다 더 좋아서 이렇게 리뷰 남깁니다

 

구성은 다음과 같아요

선반 2개와 선반대, 고리, 마개? 같은걸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여유분도 들어있더라구요~ 올 다이소 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따로 설명서는 안들어있는데

설명서가 안들어있어도 충~~분히 ...아주쉽게!!!!!! 할만큼의 난이도였습니다 ㅋㅋ

초등학생도 할 수 있는 난이도!

받침대는 이렇게 끼어주고요

2단을 연결하는 선반대 같은걸로 연결도해주고~

벌써 완성!!

생각보다 근사하죠?

크기도 제가 산거 말고도 다른사이즈도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튼튼해서 화장실에 놓고 써도되고

저처럼 책상에 놓고 써도 무리가 없더라구요 ㅎㅎ

하나 더 사면 위에다가 연결해서 3단, 4단으로도 연결 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하나 더 구매할 예정입니다 ^^

특히 자취생분들이나 저처럼 책상 좁으신분들에게 완전 추천하는 제품입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