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소 드레스퍼퓸 150ml 스칼렛 라이트 시안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 쓰게되네요ㅜㅜ

요즘 회사가 너무 바빠서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이렇게 바쁜와중에 찾아온 미니소 드레스퍼퓸 후기랍니당~~

사실 전에 회사에서 점심회식을 했는데요 ㅠ청국장 집을 간거에요...

청국장 별로 좋아하지도않는데....냄새는 더더욱 ㅠ.ㅠ

회식이라 빠질수도 없고 먹었는데 옷에서 냄새가 엄청 심하게 나더라구요

특히 요즘은 너무 추워서 환기도 잘 안시키잖아요ㅠㅠㅠㅠㅠ

그리고 회사 사람들이랑 다같이 모여있으니까 더더 냄새가 심한듯한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ㅋ

엘리베이터 타기가 창피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자마자 페브리즈 빌려서 뿌렸는데

생각보다 효과가 없어서ㅠㅠㅠㅠ미칠 거 같았어요

 

암튼 이런일이 있고나서 ㅠㅠ섬유유연제 뭐 괜찮은거 없을까 하다가

무심코 들어간 미니소 홈페이지를 들어갔는데!!! 새로 출시하는 드레스퍼퓸이 있다는거에요!

그리고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그래서 신나서 이렇ㄱ ㅔ 후기를 들고왔어요!후후후

 

제꺼는 스칼렛 라이트시안이라는 향기인데요

음...^^ 이런향기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짜잔 실제 사진입니당

길이는 생각보다 길어서 놀랐어요 ㅋㅋㅋ

위로 길쭉길쭉하더라구요~

 

제가 맡아본 바로는 뭔가 상쾌하고 상큼한 향이에요

저는 머스크향이나 ...살짝 답답한 향기? 무거운향기를 별로 안좋아해서 이게 아주 딱이었어요

또 ㅠ과일향이나 달콤한 향기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저랑 같은 취향이신 분들은 이 향기 좋아하실꺼에요!

 

다른향기들도 많았는데요

앤 미스티로즈, 베리모어 파파야윕, 엠마 허니듀, 클로이 라벤더 향기가 있더라구요

밑에 사진 참고하세요^^

 

개인적으로는 엠마허니듀라는 향기도 궁금해요

이름만 들었을때는 달콤한 향기일꺼 같아서 별로였는데

설명 보니까 뭔가 상쾌한 향기같아요 ㅋㅋㅋㅋ

 

처음 향기는 생각보다 진해서 향수같기도 했는데

확실히 드레스퍼퓸으로 나온제품이라 향수같이 긴 지속력을 기대하면 안될 것 같아요

회사에 뿌리고 갔을때는 오전동안은 향기가 나더라구요^^

향균도 된다고 하니 일석이조ㅎ.ㅎ

 

미니소 제품이라고 해서 기대많이했는데

제 기대이상 이라서 넘 만족했습니다 키키

다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구럼안뇽~!!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