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카톡 선물하기에 미스터피자를 30% 저렴한 가격에 팔더라구요.

그래서 이때다! 싶어서 미리 사뒀었는데

오늘 피자가 먹고 싶어서 먹었답니다.

저는 사실 미피에서는 쉬림프골드를 가장 좋아하는데

안먹어본게 먹어보고 싶어서 불닭신화를 먹어보기로했어요!

불닭신화L라지 + 콜라 1.25L + 불닭신화스파게티까지

이만원 중반대에 샀던거 같아요!


짠! 비쥬얼 진짜 쩔어요ㅠㅠㅠ




피자는 불닭..! 딱봐도 아시겠죠

아주아주 매콤했어요 ㅋㅋㅋㅋ

생각 이상으로 맵더라고요

그렇다고 못 먹을 정도의 매움은 아니지만 후~ 후~ 하면서 먹을정도였어요 ㅋㅋㅋㅋ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한 맛을 좋아해서

이것도 나름대로 맛있더라구요! ㅎㅎ



이건 불닭신화스파게티인데요

저는 처음에 치즈오븐스파게티인줄 알고 왜 소스가 없지? 실수했나..?? 싶더라구요

알고보니 불닭신화스파게티...ㅋㅋㅋㅋㅋㅋ

스파게티도 매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도 매운데 스파게티돜ㅋㅋㅋㅋㅋㅋ

근데 위에 치즈랑 같이 먹을때는 맛있는데

따로 소스가 없어서 뭔가 면만 먹을때는 맹맹하고..무슨맛인지 모를ㅋㅋㅋㅋ

이건 그닥 추천아니에요

세트메뉴여서 같이 먹긴했지만 따로 돈 주고 사먹으라고 하면 안사먹을것 같은..? 그런맛이었어요ㅠ



아무튼 닭의 해라고 해서 나온 피자라서 불닭신화였나봐요 ㅎㅎ

느끼한거 잘 못먹고 매콤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그렇지만 아이들이랑 같이 드실분은 비추..!

아이들이 먹기엔 많이 매워요!!!


그럼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