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쿠찌 티라미수라떼 먹어봤어요!


티라미수 케익은 다들 아시죠?

치즈크림에 달콤한 파우더가루가 올려져 있는 케익이죠.



이거는 많이들 드셔보았을텐데요!

파스쿠찌에서 티라미수라떼라는게 나왔더라구요.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과연 마시는 티라미수 맛은 어떨지 궁금하더라구요.

짜잔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완전 최고죠ㅠㅠㅠㅠㅠ위에 풍성하게 올려진 크림까지 완벽 ㅠㅠㅠㅠ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네요 ㅠ아쉽게도..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이랑 커피랑 섞어먹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크림먼저 떠먹었는데요.

위에 코코아파우더가 뿌려져 있어서 달콤한 생크림과 쌉싸름한 코코아맛이 아주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치만 저는 생크림을 많이 안좋아하는 관계로 조금 덜어서 

같이 시킨 허니브레드에 찍어먹었답니다.

그리고 티라미수 라떼 맛은 음..일반적인 라떼맛이었습니다.

생각보다는 평범해서 살짝 실망을 했어요.

생크림이랑 섞어먹었어야 했나...?

암튼 맛이 없는건 아니구 그냥 일반적인 라떼같았어요!



사이드로는 허니브레드를 시켰는데요.

위에는 생크림이나 젤라또 둘중에 선택해서 올릴 수 있더라구요.

저는 젤라또를 선택했는데 진짜 존맛 ㅠ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쫀득쫀득한 식감이 아쥬아쥬 맛있었어요 !!! 키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