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월평동 키친575다녀왔어요 ㅎㅎ


로생긴지 얼마 안된 키친575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원래 새로운 가게를 잘 안가고 항상 가던 곳을 자주 가는데요,

월평동에 키친 575라는 곳이 생긴지 얼마안되서 가보고 왔어요.

위치는 월평동 롯데시네마쪽 롯데리아 바로 맞은편에 있어서 찾기 매우 쉬웠습니당~

여기가 원래 사나이김밥이 있던 곳인데요..

아직 지도가 업데이트가 되지않았ㄴㅔ요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저곳에 있어요 !!!




여기는 최대 단점이 모든것이 셀프라는 점이에요 ㅜㅠ

기본밑반찬..이라고 해봤자 단무지와 김치, 국물 이지만 ㅋㅋㅋㅋ

아무튼 이것들을 직접 가져와야 하고, 당연히 물도 셀프구요!

또 음식을 다 먹고 가져다 놓는것 까지 셀프입니당

그런점들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어요

대부분 7500원~8000원 정도 였는데요.

퓨전음식들이 많다는 특이한 점이 있었어요ㅋㅋㅋ


여기는 떡볶이가 유명하다고 하는데 그것도 모르고 안시켰지뭐에요 ㅠ

돈까스는 빨강, 노랑, 하양 돈까스가 있는데

소스에 따라 다른것 같았어요! 

저는 토마토 소스가 섞인 빨강 돈가스를 먹었는데

살짝 매콤하면서도 토마토맛이 나는게 아주아쥬 굿굿굿!이었답니당 ^^



그리고 커리파스타? 카레파스타? 아무튼 카레가 들어간 파스타를 먹었는데요.

음....이건 ..양이 좀 적었어요 ㅠ.ㅠ

대신 이곳은 공기밥이 무료입니다!!!!

직원에게 말하면 공기밥을 무료로 가져다줘요!

이 파스타는 소스가 많아서 밥이랑 먹어도 되겠더라구요~

맛은 제가 막입이라 그런지 모르겠지만

3분카레에 살짝 우유인지..생크림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뭔가 더 부드러운 맛이 있었어요!



둘다 나름 특이하고 맛있었답니다 ㅠㅜㅠ

근데 조금 안좋았던 점은 위생상태가 그렇게 좋다고는 생각이 안됬어요 ㅠㅠ

물컵들이 ..별로 깨끗하지 않아서 고르고 골라 깨끗한 컵으로 먹었거든요...



아무튼 나름 신기한 음식들이 많아서 한번쯤 가봐도 될 것 같았어요~ㅎㅎ

다 먹고 반대편에 있는 롯데리아로 가서

그 유명한 롱~~~치즈스틱!과 소프트콘을 디저트로 먹었답니댜 쿄쿄

오늘도 잘 먹고왔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