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포테이토 피자 후기!


Merry Christmas!

오늘은 크리스마스입니당!

다들 뭐하면서 보내셨나요?

가족, 혹은 친구, 연인들과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는 남친과 함께 있었는데요 히힛

밖에 나가자니 사람들도 많고 춥고

그래서 집에서 맛있는 음식도 직접 해먹고 시켜먹고 

먹자파티였습니당 후후


아 서론이 길었죠!?

오늘 피자가 갑자기 땡기는 거에요 ㅋㅋㅋ

그래서 도미노피자에서 포테이토 피자를 시켜먹었어요.

원가는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티몬에서 포테이토L + 콜라1.25L + 치킨텐더6조각 해서 24000원 정도에 팔길래

이걸로 사먹었습니다.







짠!

정말 맛있겠죠!?

둘이 먹기에는 양이 좀 많긴한데 ㅋㅋㅋㅋ

파티는 원래 음식이 또 푸짐해야~ 마음도 넉넉해지고요! 키키


포테이토 피자는 원래도 도미노 피자중에서 유명하잖아요?

클래식하지만 존맛!

저는 원래 피자에 감자, 고구마가 들어가는건 별로 안좋아하는데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베이컨도 올려져있구!

조금 아쉬운건 빵부분에 치즈가 없더라구요.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해야하는건가..?

제가 도미노를 잘 안시켜먹어봐서 잘 모르겠네요!


치킨텐더도 맛있었어요!

닭가슴살인데도 부들부들하니 맛있었답니당

배부르게 잘 먹었어요!



다들 월요일 준비 잘하시구요!

연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