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알파윈카드 후기. KB국민카드, 알파원카드 출시




이카드가 뭔지 모르시는 분들께 우선 간략한 소개 드립니다.



이카드는 변신?? 이라고말하니까 좀그런데 변신카드입니다.


하이브리드 카드와 다른점이 무엇이냐면


하이브리드카드는 체크카드에 + 신용카드가 붙어있는기능입니다.


알파윈카드는 신용카드 A , B  체크카드 C, D 가있을경우.


A 카드에 주유 10%할인, B카드에 과자 10%할인


C 카드는 쇼핑적립 2%가 있다고 가정해봅시다.


그러면 주유소에 갔을때 A카드를 내야하고 


쇼핑을 갔으면 C카드를 내야하는데 . 


이카드는 손쉽게 A,B,C 카드를 변경하실수 있습니다.



와우...!!!!




사실... 이건중요하지 않습니다... 


왜냐 저는 어차피 신용카드 1 체크카드 1개거든요.


같은 신용카드를 2개 들고다닐수있다는 점입니다...


잘모르시겠다구요?


이장점은 저는 신용카드 1장만 들고다니는 사람입니다. 


지갑도 잘 잃어버리고 카드도 잘 잃어버립니다.


아시겠죠 ㅎㅎ... 


기존에는 신용카드에 붙혀있던 공과금납부 핸드폰 납부.


이렇게 연동해놔야 했던것들을 전부 전화해서 바꿔야합니다.....

....

..




하지만 알파윈카드만 들고다녔을경우.!! 이카드를 잃어버린다해서


묶여있던 정보들을 바꾸지 않아도됩니다. 왜냐면 기존 신용카드는 


집에서 고이 모셔두고있거든요 ㅎㅎ..


잃어버렸을때만 잠깐쓰고 다시 재발급 신청하면됩니다..


저같이 자주 카드를 잃어버리시는분들에게


적극추천합니다. ㅎㅎㅎ










*해당 포스팅은 KB국민 알파원카드 후기 이벤트 공모글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