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산행 보고왔어요!!!!!(스포있어요)

 

 

드디어 부산행을 보고왔씁니다 쿄쿄

개인적으로 한국영화중에 좀비영화는 본적이 없는데

이번에 좀비영화가 개봉한다고 해서

초반부터 말이 많았죠 ㅋㅋㅋ걱정반 기대반

게다가 공유, 마동석이라니 배우가 짱짱하죠

저는 이 영화 개봉직전부터 보고싶어서 ㅠ

롯데시네마 1+1 얼리버드까지 사서 기다리고 있다가 ㅋㅋㅋ

드디어 시간이 나서 영화를 보았어요!!!!!!!!

 

이 영화가 호불호가 되게 많이 갈리던데

영화를 보고 나니까 아 ..왜 갈리는지 알겠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호! 입니당 ㅋㅋㅋ

저는 사실 영화에 대해서 관대한 편도 있지만

영화가 거의 2시간이나 되는데도 길다고 느껴지지않았어요

지루한 부분도 없었고 !

하지만 조금 스토리상으론  부족한건 사실이었어요

일단 대충 줄거리를 말하자면

공유는 펀드매니저이자 수안이(딸)의 아빠인데

공유의 실수로 좀비 바이러스가 생기게 되죠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감염이 되면서

그 위기를 탈출하기 위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영화에요

 

그런 중에 딸을 사랑하는 아빠와

이기적인 사람들의 모습? 들을 볼 수 있었어요

개인적인 의견으론 뭔가 감동을 주기엔 살짝 부족했고

좀...촌스러운..? 스토리?

옛날영화같이 신파극찍는듯한 그런장면들이 조금 거슬렸어요

 

그리고 마동석ㅋㅋㅋㅋㅋㅋ

마동석은 감초 역할을 하기 위해 캐스팅이 됬나봐요

보는 내내 자꾸 웃기더라구요 ㅋㅋ쿄쿄

심각한 상황 중간중간에 피식피식 웃게 만들어줘서

나름 재밌더라구요^^

그리고 원더걸스 소희도 나오던데

저는 전혀 모르고 갔었는데 깜짝 놀랐답니댜

그치만 뭐니뭐니해도 가장 연기를 잘한건

좀비들...! 좀비 진짜 생각보다 리얼하구 무서웠어요

좀비가 영화를 다했다고해도 과언이아닌정도!!!

뭔가 한국영화에 좀비가? 이런 생각을 하고 봤었는데

예상외로 어색하지도않고

많은 수의 좀비떼들이 몰려오는 장면은 참 명장면이죠!

그리고 중간중간 좀비들때문에

깜짝깜짝 놀라는 장면들이 있는데

그때마다 푸드덕 거리면서 봤어요...ㅋㅋㅋㅋ

놀라는 장면 못보시는 분들 조심하세요ㅠㅠ

아무튼 저는 재미있게 잘봤습니다

괜히 인기가 많은게 아니더라구요

그리고..마지막으로 공유의..피지컬 ㅠㅠㅠ존멋주의..!

진짜 좀비들이랑 대치하고 있는 중에도

자꾸 공유가 멋있어보여서 ㅎ.ㅎ

눈이 행복했습니당~히힛

이런 좀비영화들이 이번기회로 많이많이 만들어졌으면 좋겠어요ㅠㅠㅠ

저는 좀비영화를 좋아하니까요!

여러분들도 시간되시면 부산행 한번 보셔도 좋을것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