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야수!! 보고왔어요 ㅎㅎ

 

 

 

미녀와 야수 다들아시죠?
디즈니에서 나온 애니메이션인데요.
바로 이 애니를 원작으로 해서 영화화한 미녀와야수!를 보고왔어요!
저는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사랑하기때문에 완전 기대하고있었거든여 ㅠㅠ

특히나 엠마왓슨이 나오잖아요 !!!!!!!

그리고 그렇게 영상미가 이쁘다고 하더라구요^^
완전 기대되는 마음으로 보러갔습니당

 

 

 

 

 

 

p.s.

아! CGV에서 봤는데요

종이로 발권하면 미녀와 야수 ost 를 엠넷에서 들을 수 있는 쿠폰을 주더라구요!

실수로 버리지 마시고 꼭 들어보세요 아주 좋답니당~~

 

 

 

내용은 사실 애니랑 같아요
벨을 위해 장미꽃을 뜯은 아빠를 야수가 감옥에 가두고
벨은 아빠를 대신하여 성에 갇히게 되지요

 


성에서 지내면서 야수를 사랑하게 됩니당 꺄
그러나 이 사실을 안 마을사람들이 야수를 죽이러 쳐들어오고
야수는 위험에 처하게되요ㅠㅠㅠ
그러다가 둘이 키스를 하면서 야수가 멋진 왕자님으로 변하여
행복하게 사랑하며 사는 이야기입니당~~

 

여기서 포인트는 영화 내용보다는 (애니랑 같기때문에..^^;;)
엠마왓슨이 넘나 예쁘다는것 ㅠㅠㅠ
전 엠마왓슨이 해리포터에서 나오는것보다도 더 이쁘더라구요
원래 이렇게 예뻤었나 싶을정도로요..!!!!!

 

그리고 뮤지컬 영화처럼

주인공들이 노래를 자주 부르는데요

노래도 하나같이 너무 잘 부르고 좋았어요!

 

그리고 따로 쿠키영상은 없지만!

영화 끝난 후에 나오는 OST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다 듣고 나오세용 ㅎㅎ

 

내용을 알더라도 하나도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본 영화후기였습니다!

정말 정말 추천입니당 ㅎㅎ꼭 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