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포인트리,금융포인트리 란? 전환방법


KB카드만 사용하는데요

요즘 혜택이 줄고 있는 추세인데 포인트 적립이 괜찮은 편이여서 사용하고있습니다.




포인트리란?

Point(포인트) + Tree(나무)의 합성어로 포인트가 주렁주렁, 즐거움이 주렁주렁, 하눌높이 쭉쭉 뻗어가는 나무를 통해 최고의 포인트를 적립해준다는 의미입니다..


사실 이런건 잘모르겠고 제일 중요한건 카드를 사용하면 쓴금액에서 포인트리만큼 차감에서 받을수가 있어요


저는 자동으로 빠져나가게 신청했습니다.


달달이 사용하는거에 0.01%정도 포인트로 싸이는거 같습니다.



그냥 체크카드보다 이런거라도있어야 위험한?신용카드를 쓰는거 아니겠습니까?


잘만쓰면 아주 좋은거같습니다.



금융포인트란?




전환방법은


전환은 아주 쉽습니다. 


서비스 ->포인트리->전환서비스->금융포인트전환


사용하시는 번호 비밀번호 앞 2자리만 적으시고 교환하는 비용만 적으면 바로 교환 완료됩니다.



제가 지금 남은 포인트리는




입니다. ㅎㅎ 사용실적으로 돌려주는 금액이지만 꽁짜로 번거같은 기분들어 기분좋습니다 ㅎㅎ.


포인트로 다른 상품을 사는것도 좋지만 저는 그냥 그때그때 자동으로 차감되어 들어오는게 제일인거같습니다.ㅎㅎ






그리고 남는 포인트리로 경매?도 참가하실수있습니다.



당첨까지되면 아주 좋을꺼같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