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153개 채널 내년 실시간 시청이 무료!?

 

 

 

집에서 TV안보시는분들 은근 많으시죠?
바로 제가 그런 편인데요!
저는 드라마나 예능을 볼때도 TV로 안보고 핸드폰으로 보곤해요!
대신 생방은 볼 수 없고 ㅠ토렌트가 올라올때까지 기다리거나 재방을 기다려야하죠..
하지만! 저같이 TV로 안보고 컴퓨터나 폰을 이용하시는분들에게 아주 좋은 소식이 있답니다!

 

티빙이라고 아시나요?
실시간으로 TV를 볼 수 있는건데 어플로도 있고 컴퓨터로도 볼 수 있습니다.
티빙이 원래 고화질이긴 하지만 유료여서 저는 한달? 무료로 체험사용해본 기억밖에 없어요.
근데 티빙이! 실시간 시청을 무료화 한다는거에요!!! 꺄~~!~~!

 

사실 실시간무료는 많아요.
그렇지만 화질이 좀 많이 떨어지죠ㅠㅠ 자주 끊기기도하구요!

 

내년부터는 그럴 걱정없이 맘껏 시청할 수 있게 되었어요!
tvN, Mnet 등 153개 채널의 실시간 방송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특히 자취하시는 분들은 TV보기 힘들잖아요.
1월 3일부터 무료화된다고하니 자주 이용해야겠습니다!


특히 요즘 빠진 도깨비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겠어요 후후

 

 

아래는 무료가 되면 볼 수 있는 목록 중 유명한 것들만 모아봤습니다.

생각보다 많죠!?

기대가 되네요 ^^

 

 

막돼먹은 영애씨

 

 

양남자쇼

 

 

문제적남자

 

 

삼시세끼

 

 

코미디빅리그

 

 

겟잇뷰티

 

 

도깨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