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가요대제전 영동대로 야외무대 라인업입니다!

 

벌써 2017년이 일주일밖에 안남았네요!

다들 연말 마무리는 잘 되어가시나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2017년 새해맞이 카운트 다운을 하는데요.

그래서! 영동대로 야외무대 라인업을 준비해왔습니다!!

 

2016년 12월 31일 22시 코엑스 앞 영동대로에서

젝스키스, 에픽하이, 방탄소년단, 세븐틴, 빅스, 레드벨벳이 나온다고 합니다!

핫한 가수들이 아주많이 나오네요.

야외무대인데도 불구하고 연차있는 가수들이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볼거리가 아주 풍성할 것 같습니다^^

 

 

 

 

참고로 아래는 일산 라인업입니당^^

AOA, BAP, EXID, EXO, TWICE, 몬스타엑스, 샤이니, 신화, 업텐션, 여자친구, 인피니트, 태연, 태진아, 홍진영

 

와우..! 저는 개인적으로 일산에 가보고 싶군요!ㅋㅋㅋ

안 뜬 그룹들은 아마도 상암으로 갈 것 같습니당

올해는 임진각에 가수는 안 가고 아나운서분만 간다고 하네요.

매년 엄청 추운데 짧고 얇은 옷 입고 춤추는 아이돌들 보면

되게 안쓰러웠는데... 다행이라고 해야하나요?

 

아무튼 다들 마지막 마무리 잘하시구요.

따뜻한 연말 되세요^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