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가 2030 싱글족의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KB국민 청춘대로 싱글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합니다. 

이 카드는 소량 구매, 온라인 소비 등을 선호하는 20~30대 젊은 싱글 고객의 선호 영역에서

할인,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인데요.

저도 오프라인 구매보다 온라인 구매를 더 많이 하는 것 같아요.

워낙 시간도 없고, 또 귀찮기도 하잖아요!

인터넷이 싸기도 하고 !!!

이런사람들을 위한 카드라니 정말 기대됩니당 ㅎㅎ

이 카드는 편의점 업종, 쇼핑(다이소, 쿠팡/티몬/위메프), 교통(택시/버스/지하철), 뷰티/애완동물 업종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 이용시에는 캐시백 혜택을 제공합니다.

오오 ! 소셜커머스를 위주로 할인이 되나봐요~

그리고 요즘은 거의 모든카드가 교통카드 할인혜택이 있는것 같구요!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편의점 업종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시 이용금액 기준 2만원까지 5% 할인,

다이소에서 건당 1만원 이상 이용시 이용금액 기준 2만원까지,

3대 소셜커머스(쿠팡/티몬/위메프)에서 건당 3만원 이상 이용시 이용금액 기준 5만원까지 5% 할인을 제공하네요.

 

편의점 자주 이용하시는분들도 좋은 혜택같아요~

다이소는 만원 ㅠㅠㅠㄷㅏ이소에서 만원쓰긴 힘들거같지만..!


또 택시에서 건당 5천원 이상 이용시 이용금액 기준 2만원까지 5% 할인,

버스/지하철 이용 금액은 월 4만원까지 5% 할인을 제공하고,

해외 가맹점이나 해외 직구로 건당 3만원 이상 이용시 이용금액의 5%를 캐시백해준다고 합니다!!


뷰티/애완동물 업종 할인은 전월 이용실적이 50만원 이상일 경우에 제공됩니다.

음 애완동물은 안키우니까 pass!

애완동물을 안키워봐서 얼마나 돈이 들어갈지 모르겠지만 50만원..!.....

할인을 해준다는건지 만다는건지 모를ㅋㅋㅋㅋㅋㅋ


또 올리브영, 박승철 헤어스튜디오이나 동물병원/애완동물 업종에서 건당 3만원 이상 이용시

이용금액 기준 5만원까지 10%를 할인해주네요.

오 올리브영!!!!!!!!!!!!!!!!!!!

!!!!!!!!!!!!!!!!!!!!!!!

가장맘에드는 혜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올영을 넘나 사랑하니까요ㅠ

또한, 전월 이용실적에 관계 없이 KB국민카드 라이프샵(☎1644-0098)을 통해

하나투어 또는 모두투어 해외여행 패키지 상품을결제할 경우 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네요.

이와함께 매월 1일, 11일, 21일, 31일을 싱글데이로 정하고,

싱글데이에 이 카드로 편의점 업종과 쇼핑(다이소, 쿠팡/티몬/위메프) 영역에서 이용시

기본 5% 할인에 5% 할인을 추가해 총 10%를 할인해 준다고 합니다.

 

싱글데이..! 라서 매월 1로 끝나는날인가봐요 ㅋㅋㅋ
할인혜택이 많으니 필요하신분들은 사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