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롯데리아 바나나맛 소프트콘!!

 

오랜만에 남자친구와 롯데리아에 새우버거를 먹으러갔는데요!

바나나맛 소프트콘이 있더라구요!?

몽쉘이나 초코파이 등등 바나나맛을 마구마구 출시하는거 보니

요즘 유행하는 맛이 바나나맛이다! 싶긴했는데

더구나 아이스크림이라니?!

진짜 너무 맛있을 거 같은거에요!!!!!

 

 

일단 진정하고 햄버거를 먹은뒤..^^

사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쿄쿄 영롱한 햄버거..!

 

 

바나나맛 소프트콘 가격은

잘 기억은 안나지만 천원은 안넘었던 걸로 기억해요

800원이었나..그쯤했던 것 같습니다.

 

양은....창렬...핵창렬ㄹ....

누구코에 붙이라는건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그냥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위에

바나나맛 시럽? 농축액 같은걸 뿌려주더라구요.

 

 

음...맛은....먹어봤는데 맛이....

...제가 예상했던 ㅠㅠ그런 맛이 아니었어요.

좀 ...인공적이고 ..? 싸구려틱한?..

제가 바나나맛을 좋아해서 ㅠㅠ왠만하면

다 맛있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냥 일반 소프트콘이 훨씬 낫더라구요..

제 남자친구도 ㅠ그렇게 생각했습니다...

 

저는 다음부터 안사먹을거에요 ㅠㅠㅠㅠㅠㅠ

물론 개취입니다!!

좋아하시는분들도 계실꺼에요 ㅠ

저는 별로였습니다.....그럼안녕..ㅠ.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