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볶음면'으로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던 삼양식품이

 '불닭볶음면'보다 더 매운 맛의 국물라면 '불닭볶음탕면'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저번에는 차갑게 먹는 불닭볶음면을 출시하더니..!


16일 삼양식품은 매운맛을 측정하는 기준으로 사용되는 '스코빌지수'(SHU)가

불닭볶음면보다 약 7% 더 높다고 설명하며 '불닭볶음탕면'을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불닭볶음면도 맵다고 유명했잖아요?

해외에서도 도전형식으로 먹기도하구요 ㅋㅋㅋ

근데 이거보다 더 맵다니!?

얼마나 더 매울지 궁금하네요~ 


이번 상품이 기존의 국물라면과 다른 점이 있다면

기존 국물라면은 일반적으로 끓는 물에 면과 함께 분말수프를 넣어 조리하지만

불닭볶음탕면은 분말수프를 다 조리한 후에 넣는다는 것이죠!?
불닭볶음탕면(봉지면·145g)은 오는 22일부터 판매되며,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1천300∼1천400원대로 책정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용기면 형태로는 25일 출시되며 가격은 1천500∼1천600원대로 책정된다고 합니다!

 

왠지 이름만 들어서는 닭볶음탕 생각도 나고 ㅋㅋ

비슷한 맛이라면 정말 사먹을만 하겠어요~

출시되면 저도 도전해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