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MD] 2017.08.08 출시되는 새로운 MD!!

 

바로 내일 스타벅스MD가 출시되는데요.

이번에는 특별한 제품들이 있네요~!!

시즌한정 상품으로 아이스크림 콘 글라스와 보틀커버가 있어요!

지금까지 나온 엠디중에 저런게 있었나요?!

저는 보지못한것 같아여ㅠㅠㅠㅠ

아이스크림 콘 글라스 뭔가 쓸데없지만 갖고 싶어요ㅋㅋ

집에서 저기다가 투게더 퍼먹으면 분위기 있어보일 것 같아욬ㅋㅋㅋㅋㅋ

 

그리고 제가 갖고 싶은 top1!!

바로바로 보틀커버입니다.

여름에 아이스음료 먹으면 밑에 물이 줄줄 새잖아요

그걸 막기 위한걸까요?

아니면 보냉 효과까지 있으려나??

 

아무튼 뭔가 참신한 상품이 포함되어있네요~!ㅋㅋㅋㅋ

내일이 기다려집니당^^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