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평소에 올리브영 가는걸 매우좋아해요 쿄쿄

살게 없어도 구경가고싶은 심리..!..

특히 향수코너에 가면 막 이것저것 뿌려보고 하는데

며칠전에 진짜진짜 좋은 향기의 향수를 발견해서

꼭 갖고싶은 마음이 생기더라구요!

 

사실 찜해둔 향수가 있었어요.

랑방 로즈2 이게 향기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서

사야지사야지 벼르고 있거든요.

그래서 올영가면 맨날 뿌리고 오는데 뭔가 오늘은 딴게 뿌려보고싶은거에요.

그래서 뭐뿌려볼까 하다가

뭔가 특이하게 생겨서 뿌려봤는데 왠일..! 완전좋은거에요ㅠㅠㅠㅠㅠ

그 향수는 바로바로바로바로!!!!

 

구찌 러쉬2 우먼 오드뚜왈렛!!!

 

 

바로이거에요!

생긴게 아주 특이하죠 ㅋㅋㅋ

핑쿠핑쿠한 네모네모

생긴것부터 취향저격!ㅠㅠㅠㅠ

향기는....제가 원래 사고싶던 로즈2보다

더 좋은거같더라구요!!!!! 물론 가격도 더 쎕니다만..ㅠ.ㅠ...

지속력 테스트는 못해봤지만

여성여성, 여리여리, 내가 여자다! 이런향기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월급을 받으면 이건 꼭 사야겠어요ㅠㅠㅠㅠ

진심 지금까지 이걸 안사고뭐했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시향해보세요 향기진짜조아요!^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