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h List]14k 데일리 금목걸이

 

요즘들어서 14k 금목걸이가 너무 가지고 싶어서 찾아봤어요!

저는 목걸이가 없어서 어떤게 예쁘고 편할지 모르겠는데

나름의 기준을 만들어서 찾아봤습니다!

 

일단 제가 사려는 가격대는 10만원 중반정도!

10만원 초반대는...대부분 체인이 2푼정도인데

2푼체인은 너무 얇아서 잘못하면 옷을 벗다가도 걸려서

끊어질 위험이 있더라구요ㅠㅠ

그리고 너무 얇으면 안예쁜거같기도하고..!

그래서 3푼체인 모줄로 보고있어요!

모줄이 그나마 ㅋㅋㅋ두꺼워보이는 효과가 있는거 같더라구요ㅠ.ㅠ

나중에는 돈모아서 5푼을 할꺼지만 그래도 지금은 제가 정해놓은 금액이 있기때문에

3푼 모줄체인기준으로 보았습니다 ~

 

목걸이는 일체형과 펜던트형이 있는데요.

둘다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해요.

펜던트형은 질리면 바꿔낄수도 있고 좋지만, 목걸이가 일체형보다는 잘 돌아갈꺼 같더라구요.

그리고 10만원 중반 가격으로는 펜던트의 크기가 그리 크지 않기때문에

별로 안예쁠꺼 같다는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 ㅋㅋㅋㅋㅋㅋ

일체형으로 골랐습니다!

 

모양은 이건 뭐 다 개인취향으로 고르는거긴 하지만

저는 체인 중간중간 펜던트 달려있는것도 좋고

색깔있는 원석도 좋지만 ㅠ

목걸이가 없는 저로써는 너무 튀거나

특이한 목걸이는 피했어요 ㅠㅠ

데일리용으로 적합한 무난무난하면서도

어느옷이나 잘어울릴거 같은!

 

그리고 마지막으로 목걸이의 길이!

사이트에 나와있는 기본목걸이 길이는 42cm? 43cm 정도더라구요..

하지만 나에게는 너무나 짧아,,,

저는 너무 짧으면 개목걸이ㅠㅠ같은 느낌이 나는거같아서 별로 좋아하지않아요!

그리고 또 목걸이가 살짝 뒤로 넘어갈수도있어서

45~46cm길이로 정했어요.

 

그래서 고른 제품이 이거랍니다!!

어떤가요~? 무난하니 예쁜거같아요ㅠㅠㅠ

어서 가지고싶군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http://www.junjewelry.com/shop/shopdetail.html?branduid=1059931&xcode=127&mcode=001&scode=010&type=X&sort=order&cur_code=127001&GfDT=bm15W1w%3D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