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리높은 IBK기업은행 썸적금/썸통장 추천~! 



요즘 금리높은 적금 찾기힘드셨죠 ㅜㅠ?



이번에 IBK기업은행에서 출시된 썸적금은 

첫 계좌로 만드는 대상 한정으로 들 수가 있는데요,

친구 한명을 구해서 썸친구를 지정하면 금리 4%를 받을수있다고합니다~!!

 

 



그치만 저같은 사람들은 '또 언제 기업은행을 가..그냥안할래!' 할수도있잖아요!?

다행히 스마트폰 어플로 가입이 가능하답니다!!!

[휙 계좌개설] 이라는 어플을 설치하면 간단한 신분증인증과, 공인인증서가 있으면

바로 은행방문 필요없이 비대면으로 개설이 가능하답니다! 아주 편리하죠? ㅎ.ㅎ

요즘은 세상이 좋아져서 은행안가도 다 가능하네요 ...ㅋㅋㅋㅋ

 

우대혜택도 꽤 좋은편인거 같아요

타행이체 수수료, OTP토큰형도 무료!!  , 자동화기기 타행이제 수수료 또한 면제!

우체국이 타행수수료 면제 된 이후부터

이런 혜택이 꽤 많아진 것 같아 좋아요 ㅎㅎ




 

그리고 금리가 높은만큼 큰 금액은 안되더라구요

월 최대 30만원, 1년 이라는 조건이었어요

저는 원래 들고 있던 적금이 따로 있어서,

오히려 적은금액의 높은 금리조건이 맘에 들어서 가입했습니당 ^^


 


 

앞으로 1년동안 급작스럽게 돈을 모으게 생겼네요

티끌모아 티끌이긴하지만 ^^; 열심히 모아보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