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다이어리 [커피빈/스타벅스/투썸플레이스]

 

 

 

 

 커피빈

 

 ‘2017 커피빈 플래너’는 옥스포드 원단의 투톤 컬러 조합으로 

블랙, 골든 옐로우 색상의 L 사이즈 2종과

블랙, 레드 색상의 S 사이즈 2종 등

총 4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네요~

 

 L 사이즈 커피빈 플래너는 넉넉한 필기 공간에 데일리 및 위클리 스케줄을 페이지 양면에

효율적으로 배치해 업무용이나 수험생용 플래너로 특히 활용도가 뛰어납니다.

 S 사이즈 커피빈 플래너는 가방 속에 쏙 들어가는 가볍고 실용적인 사이즈로 실생활에서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래너 안에는 커피빈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음료 교환권’이 포함되어 있구요.

 ‘무료 음료 교환권’은 내년 2월까지 사용 가능하며

바리스타 전 제조 음료에 한해 원하는 사이즈의 음료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하네요!

 

선불카드 6만 원 이상 충전하는 고객 대상으로 2017 플래너 1종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하고있다고 하네요.

별도 구매시 가격은 사이즈 및 색상에 관계없이 각 1만9800원이네요.

 

 

 

 

 

 투썸플레이스

 

 

2017 투썸플레이스 플래너는 총 2종이네요.

 이탈리아산 외피 커버에 붉은색과 회색을 혼용한 디자인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현대적인 느낌을 담았다고하는데요.

확실히 심플한 모양이 눈에 끌리네요.

특히 일반적인 밴드 형태가 아닌 자석으로 만든 ‘ㄷ’자(字) 모양의 북마크로 다이어리를 고정할 수 있도록 해 타 제품과 차별점을 뒀다. 해당 북마크는 고객 필요에 따라 명함클립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기능적인 면도 뛰어나다고 합니다.

밴드가 늘어날 걱정은 안해도 되겠어요~

플래너 구입 고객에게는 북유럽을 대표하는 스웨덴 필기구 브랜드 ‘발로그라프’와 협업∙제작한 에포카(EPOCA) 볼펜을 추가 증정한다고 하네요.

검은색과 붉은색 2종으로 쉽게 구르지 않는 8각 몸통과 라운딩 처리한 손잡이 부분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위 사진에 있는 볼펜인가본데, 고급지네요!


사전 예약은 2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시작된다고 해요.

 플래너 가격(권장소비자가 2만4000원)에 맞게 사전 결제하고 영수증을 받아

출시일 이후 해당 영수증과 플래너를 교환하면 되요. 

사전 결제 고객에 한해 머그컵과 제품 교환 시 사용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 1잔 교환권을 무료 증정한다고 하니 사실분들은 사전 결제 하시는게 합리적이겠어요~

 

 

 

 

 스타벅스

 

 

 

 이번에 소개되는 플래너는 2가지 사이즈와 4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고합니다.

이 중 라지 사이즈로 블랙과 레드는 한 주간의 계획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위클리(weekly)’로 내지가 구성되어있고

 새롭게 소개되는 핑크 컬러는 일별 계획을 상세히 기록할 수 있는 ‘데일리(Daily)’로 구성되었다네요!

 또한 엑스트라 라지 사이즈의 민트색 ‘위클리(weekly)’ 플래너까지 총 4가지로 출시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데일리를 더 좋더라구요 ^ㅡ^

 

또! 스타벅스 다이어리하면 빼놓을수 없는 쿠폰들!!!!!!!!!!!

이번에는 가장 인기 있었던 쿠폰 3종(샌드위치 구매 시 음료 무료제공, 원두 및 VIA, 오리가미 구매 시 오늘의 커피 톨 사이즈 , 비오는 날 음료 구매 시 동일음료 한 잔 무료)이 들어있다고 하네욯ㅎㅎ 

 

‘2017 스타벅스 플래너’는 오는 28일부터 12월 31일까지 e-프리퀀시를 통해

 ‘토피 넛 크런치 라떼, ‘메리 화이트 돌체 라떼’, ‘산타 햇 다크 모카’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17잔의 음료를 구매하고 e-스티커를 모아 e-프리퀀시를 완성한 고객들에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된다고 합니다.

또 피터지게 모아야 바꿀 수 있겠죠.....ㅠㅠㅠㅠㅠㅠ 특히 핑쿠핑쿠한 저 다이어리!!

 

‘2017 스타벅스 플래너’의 별도구입을 원하는 경우 블랙과 레드 2종에 한해 구매 가능하며 스타벅스 펜을 포함하여

 3만2500원에 살 수 있다고 하네요! 비싸지만 예쁘네요..!

저는 핑쿠다이어리가 맘에드는데...이건 못사나봐요

이제부터 스벅만 가야겠어요...................ㅜ^ㅜ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