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기다리던 8월 어퓨데이!세일~(8/26~28) + 추천하는제품

 

 

http://apieu.beautynet.co.kr/noticeEvent/eventView.do?ntcEventNo=24568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어퓨가 세일을 하네요!
ㅠㅠ맨날 로드샵 세일하더니 막상 사야할게 생기니까 세일하는곳이 없어서 참고 기다렸었거든요 흑..ㅠㅠ
제가 이번세일에 사려고 했던 제품은 바로바로!
어퓨 딥폼클렌징 모이스처와 컨실러, 노세범파우더, 아이브로우입니다.
참~ 많죠...? 쿄쿄

이것들은 모두 유명하고 추천하는 아이템들입니당!

 

 

 

일단 폼클렌징이 떨어져서 막 겨우겨우 짜내서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파란색깔통의 폼클렌징 모이스처? 버전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어디 유투브에서 봤는데 기억이 잘안나네요
성분이 좋다나? 아무튼 저렴한 가격에 바로 2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컨실러.. 컨실러는 제가 한스킨것을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어퓨 컨실러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고요. 색깔도 다양하고
그래서 고민을 좀 했었는데 ..그냥컨실러는 원래 사용하던
한스킨을사용하기로 했으니 pass!

 

 

 

 

다음은 노세범파우더!
저는 이미 어퓨 노세범파우더가 있는데요, 아니팩트!
팩트가 있어요 ㅋㅋㅋ이것도 좋긴한데 요즘은 파우더가 더 끌려서
이니스프리 파우더를 쓰고 있었는데 이것도 다 떨어졌네용~
어퓨꺼는 알아보니까 팩트가 유명하더라고요.
그래서 스킨푸드 피치사케 파우더? 이걸로 구매했습니당^^

 

 

 

마지막으로 아이브로우!!!!
저의 인생아이브로우 ㅠㅠㅠ
저는 어퓨 아이브로우가 제일 좋더라구요.
뭔가 그리기도 쉽고 휴대하기도 편리하고
지속력도 괜찮고 색상도! 완벽 ㅠㅠㅠㅠ
이건 3개나 구매했습니다!!

 

여러분도 세일기간에 알뜰한 쇼핑하세요~^^

 

+ Recent posts